wge

오줌쌀때피 빨리병원가보세요


오늘은 오줌쌀때피 증상이 있으신분들 꾀 많이 있죠?

짧았던 황금연휴 가 지나가고, 다시 일상으로 돌아왔네요. 


오늘갑자기 오줌을 싸는데 오줌에서 피가나오는거에요. 

난 어제 먹은거라고는 집밥 밖에 없는데, 왜 오줌쌀때피 가 나오는걸까요? 


그래서 이곳저곳에 아는 의사들한테 전화해서 물어봤는데, 날씨로 인해서도 그럴수도 있다고 그러는데, 

이럴때일수록 건강을 챙기라는 말만 하는데, 별로 위험한게 아닌가보죠? 



오줌쌀때피 가난경험들이 한두번씩은 있으실건데요. 정말 싸면서도 저게 뭐지? 피인가? ㄷㄷ 했던적이 많이 있습니다. 

사실 몸에서 피가배출된다는것은 정말 위험신호일수 있습니다. 첫번째 증상으로는 방광염을 의심해야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비뇨기과 에 달려갔다 왔지요. 

비뇨기과 에서 오줌쌀때피 가 난다고 하니까 제일먼저 방광염에대해서 언지를 주시더라구요. 

통증과 증상을 비교해주면서  무슨 무당집도 아닌데 왜이렇게 내몸을 잘알고 있는지 오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고 일단 안심안심이 되더라구요. 


오줌쌀때피 는 여성의 50프로 이상이 걸리는 흔한 질병이라고 하네요. 일명 오줌소태 라고 하는데~~ 저희 엄마도 어렸을적에 오줌소태에 걸려서 고생하신적을 봤는데, 그게 바로 방광염 이었군요. 남성에 비해 여자는 요도길이가 짧기때문에 선관계때 세균에게 노출되기 쉽고, 그에 따라 방광염에 걸릴 확률마저 올라간다고 하니까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방광염에 걸리게되면 먼저 오줌쌀때피 가 묻어서 나오고요 빈뇨, 혈뇨, 절박뇨 등의 질환이 될수가 있고요. 

방광염 은 일반적으로 약만먹으면 금방 치료가 된다고 하니까 바로 상담을 받으러 가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저도 어제 약먹었는데 오늘 괸찮아 졌네요 정말 


오줌쌀때피 나는거 무서워하지 마시고 먼저 비뇨기과 조금 쑥쓰럽지만 비뇨기과 가셔야합니다~



2018/05/08 - [라이프 ] - 열대 고산기후 내가정리해줄께

2018/05/04 - [라이프 ] - 난지캠핑장몽골텐트 에서 난장일기, 우린미쳤어~!

2018/05/03 - [라이프 ] - 대구 약령시 한방문화축제 갔다가 안지랑곱창골목 다녀왔어요

2018/05/02 - [라이프 ] - 홍진경 더김치 포기김치가 짱맛있네요!

2018/05/02 - [라이프 ] - 베리떼 더블컷 썬스틱 세트 선물받았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