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ge

뚝섬유원지 라면 한강공원 데이트 , 따미커피 들어는 봤나 룰루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강공원 뚝섬을 소개합니다. 


지하철 7호선 뚝섬유원지역 3번출구에  위치하고 있는 뚝섬유원지는 

서울 광진구 구의동 꿈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지금 벚꽃축제로 한창을 이루고 있는데요.


많은 대학생들 데이추천장소로 돗자리데이트 장소로 유명하죠? ㅎㅎ


이곳은 각종 전시회가 열리는 '자벌레'라는 곳입니다. 서울광진구 자양동 97-5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곳에서 도시 사진전 순회 전시의 하나인 '한강의 재발견'이라는 사진전을 하고 있습니다. 


주변에 미니스톱 편의점이 한강공원 주위에 군대군대 자리 잡고있어서, 

한강 라면데이트를 즐길수있구요. 한강에서 뭐니뭐니해도 돗자리 깔고, 한강치킨데이트 너무너무 좋죠~~ 날이 좀 풀려서 그런지 많은분들이 한강 뚝섬공원에 나오셔서 데이트를 즐기는 것을 쉽게 찾아 볼수가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요즘 핫이슈가 있습니다. 

한강텐트대여를 해주고 있는데요. 

한강텐트대여 비용은 1만원이더라구요. 주말비용은 5천원정도 더 비싼거 같은데,

전단지를 들고가면 5천원을 그냥 깍아주시더라구요. 

한강텐트대여패키지도 있더라구요. 테이블과 웨건과 돗자리와 텐트이렇게해서 2만원에 대여를 해주고 있더군요. 


한강뚝섬에 그냥 서있으면 찌라시를 돌리시는 분들이 아무때나 오시고 주시고 가신답니다. 

한강치킨 유명하죠. 시킨바로와요 서비스도 푸짐하죠? 편의점 미니스톱가셔서 돗자리사지마시고, 치킨시키면 돗자리가 온다는 팁도 여러분과 함께 하고 싶네요. 


저희는 오늘 한강뚝섬텐트를 3개 대여했습니다. 텐트반납할때에도 꼼꼼히 빵구난데가 있는지 확인하니까 깨끗하게 사용해야 할거 같습니다. 


돗자리도 대여해주는데가 많은데요. 한강돗자리는 아무데나 펴도 되더라구요. 

한강돗자리대여는 5천원쯤 하는거 같더라구요. 오셔서 친구들, 대학과엠티도 이곳에서 벌써 이뤄지고 있더군요. 청춘은 무섭습니다. 


아무든 한강데이트코스, 정말 추천드리고요. 뚝섬 주변가볼만한곳은 너무나많은데,

바로옆에 건대입구가 있구요. 건대입구 맛집들이 즐비하신건 너무나 잘알고 계시죠? 그런데 자기 차가 있으신분들은 정말 좋은 카페 한번 소개드려볼께요. 








아마이건, 포스팅글을 끝까지 읽으신분들의 혜택이라고 생각되어지는데요. 

ddami coffee라는 곳인데요 서울 노원구 공릉로 120번지를 치시고 이동하시면됩니다. 

따미커피라고 치셔도 나오더라구요. 정말 완벽한 카페였구요 너무나 깨끗하고 따미커피 핸드드립커피는 정말 일품이더군요. 


따미커피 커피잔보시면 기절하실겁니다. 일반커피집하고는 구별된곳이더라구요. 

따미커피는 가격면에서도 너무착하구요. 착한식당 착한카페더라구요. 

따미커피 사장님 너무 미인이시서군요 ㅎㅎ


따미커피 인스타그램 사이트가 여기 있어요 한번 구경가보시고 사진은 따로 첨부를 해야하나? ㅎㅎ 조금 첨부해 드릴께요 확인해보세요. 


따미커피 바로가기 인스타그램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