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ge

녹없애는방법 나만아는비밀

녕하세요 생활정보를 진실되게 전하는 자동차는날고싶다 입니다. 


오늘은 우리 생활가운데서 이사하거나, 전자기기, 화장실 ,베란타, 틈 사이사이에 녹슬어 있는 모습들 보기 싫으셨죠.


오늘은 제가 확실하게 제가 할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릴껀데요.


이모든것은 저의 노하우 대방출이라는거 알아주셔야 되요


꼼꼼하게 살펴보시고, 꼭 사용만족하시거나, 정보가 도움이 되시면 반드시 공감하기 버튼 한번 눌러주시길 바랍니다. 

약으로 녹을 없앤다. 이것이 저만의 노하우에요

치약으로 녹없애는방법 입니다. 

사실 저도 이사하고 전자렌지 옆에가 녹이슬어었는데, 치약으로 한번 저도 모르게 해봤는데 완전 깔끔!! 진짜 녹없어졌어요 !!!





번째는 바로 케찹!!! 녹없애는방법 나만이 아는비밀 방출이에요

케찹으로 무슨 녹을 없앨까? 말이 되냐!! ㅋㅋㅋ 말이 됩니다. 


오늘당장 녹슨 부분을 케찹을 처발처발 하세요!! 당장 지금!!



번째, 녹없애는방법 이건진짜!! 내사랑 콜라!!! 입니다. 

녹이슨 부위에 콜라를 부으면 녹슨부위가 말끔!! 하게 떨어져 나간답니다. 

아마 이건 몰랐을껄~~ 변기 찌꺼기 콜라부으면 완벽하게 닦을수 있습니다. 

명심하세요 다 제가 사용해본결과입니다. 

생민이형 잘가~~


2018/04/14 - [라이프 ] - 남양주잇다제과 나만아는 아지트감사합니다

2018/04/13 - [라이프 ] - 컴퓨터가 느려졌어요 돈안드리고 해결하기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