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ge

베리떼 더블컷 썬스틱 세트 선물받았어요




베리떼 더블컷 썬스틱 세트 홈쇼핑에서 하는데 선물받았어요. 



완전 좋네요. 휴대하기 완전좋고, 자외선 차단 정말 잘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온가족이 가방에 하나씩 넣고 다녀요 


작년에도 같은제품 제가 구입해서 샀었는데, 이번엔 선물을 ㅎㅎ 너무 감사하네요. 

일단 덧발라도 끈적이지 않는 제품이라서 그게 좋더라구요. 기름지지 않고, 

베리떼 더블컷 썬스틱 사면 후회 하지 않아요. 두가지 선스틱이 만나 피부속은 촉촉하고, 겉은 보송하게 유지해주소 선케어 강령한 자외선 차단은 기본으로 되어있으니, 이제 외출걱정 끝이네요. 워터프루프 , 스웨트프루프 기능까지 있다고 하니 우리 화장하는 여성들에겐 완전제품이라고 할수 있네요




홈쇼핑 구성은 이렇더라구요


베리때 더블컷 선스틱 더블이펙트 7개

트래블 파우치 4종 1세트를 증정해준다고 하네요


이렇게해서 5만5천8백90원이네요 정말 싸네요. 


자외선 차단지수가 spf 50+, pa++++ 강력한 자외선 차단 지수를 보이고 있어요. 

워터프르프(내수성)을 말하는건데요. 물에서도 자외선 효과를 유지시켜준다고 합니다. 식약처 자외선 차단 내수성 심사가 완료되었으니 말씀드릴수 있어요. 

스웨트프루프 (땀과 피지에 강함) 땀, 피지에도 자외선 효과를 유지 시켜준다고 하니까 더욱 좋겠어요




베리떼 더블컷 선스틱 더블이펙트

아모레퍼시픽 6가지 특허 성분이 함유되어있는데요. 자작나무 추출물과 위치하젤잎 추출물, 그리고 자일리톨 추출물까지 포함되어있다고 하네요. 또, 불투명선스틱에는 아티초크잎 추출물, 그린알개 추출물, 석류 추출물, 글라이코프로테인 추출물이 포함되어있고, 공통적으로 함유되어 있는것은 히노키잎 추출물, 히비커버스씨 추출물, 마데카소사이드 가 함유되어있다고 하니 정말 좋은것들로만 가득차있네요. 

베리떼더블컷 썬스틱 세트 가격은 55890원 이네요


어떻게 사용하는게 가장좋을까요? 

기초 손질 마지막 단계에서 내용물을 얼굴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가볍게 발라주시면되는데요. 베리떼 더블컷 썬스틱 아끼지 말고 팍팍 발라주세요~~


2018/05/01 - [라이프 ] - 텍스쳐펌 하길잘했어요 머리숱완전살아난다

2018/04/30 - [CAR ] - 수입중고캠핑카 요즘대세라던데요?

2018/04/28 - [라이프 ] - 아바커스샌들 신상 아내사주니까 좋아하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