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ge

우리집 리옹이 하트가드 사용기 세레스토 괸찮네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하트가드 사용기 입니다. 

4월 진드기의계절이 왔습니다. 풀이있고, 외부활동이 잦은 애완견, 애완묘 주인님들은 얼마나 진드기가 무서운지 아실꺼에요. 


진드기 잡는 하트가드에 다들 사용하고 계시죠? 

저는 미리 대비할려고 펫버킷에서 세레스토랑 하트가드 ,넥스가드스펙트라도 구입하였답니다. 

모두다 리옹이 꺼에요. 외출하는 고양이 보셨나요 ㅎㅎ 우리집 고양이는 러시안블루 종인데, 외출도 한답니다. 공원산책하는 고양이 혹시 보시면 우리고양이에요. 




하트가드



요게 바로 세레스토인데요. 바르는것이 불편해서 이제는 목에다가 메는걸루 세레스토 강추입니다. 


세레스토는 8킬로 미만인 아가들만 세레스토는 착용하면 최대 8개월까지 참진드기를 예방해 준다고 합니다. 목걸이형 구충제이죠. 세레스토.

진드기에 효과가 있는 경구용 제품의 경우, 진드기에 물려야 효과를 나타내는데, 

세레스토는 조금 달라요. 진드기에 물리기전 접촉만으로도 진드기의 강직성 마비를 유발하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세레스토 장점이라고 할수 있겠죠? 





간식형이라서 하트가드는 먹이면 너무 좋아해요. 주사맞추지마시고 이젠 먹이세요. 

진드기 심장사사충 예방으로 세레스토 하트가드가 제격이네


하트가드 가격이 궁금하실텐데요. 

하트가드 가격은 3만 3천원 정도 하고 있어요. 


우리집 고양이 러시안블루 리옹이에요. 리옹리라는 뜻은 프랑스어로 사자라는 뜻을 가졌데요. 딸아이가 웅진책에서 봤다고 해서 지어줬는데 리옹부르면 잽싸게 달려오고 완전한 개냥이가 되었습니다. 밥상머리에 앉아있는 싸가지~~

2018/04/10 - [라이프 ] - 과티를 입을래? 과잠바는 탑앤탑 괸츈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