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ge

코스트코연어샐러드 구입후기




녕하세요 자동차는 날고싶다 입니다. 


오늘은 코스트코에 다녀왔어요 , 아이들이 좋아하는 과자를 사러 갔는데, 제가 좋아하는것만 사들고 온거같아 미안하네요 ㅎㅎ


그러나 오늘제가 득템한것 중에 한가지는 바로 코스트코연어샐러드 인데요. 아정말 가격도 이정도면 착하고, 남편이 너무 좋아하는 연어라서 저도 좋아요. 


오늘 저녁밥상에는 연어샐러드 딱올려놓고, 맥주한잔 딱 따라줘야겠어요.



코스트코연어샐러드 에요 엄마들사이에서 굉장히 핫한 잇템이르 소문이 나있는거 같아요 


가격은 1만 4천원 정도 하네요~~

저거 하나가지면 3명은 먹어요~ 성인기준






맨아래사진은 연어는 코스트코연어샐러드가 아니라, 

코스트코연어회 에요 

1킬로 단위로 팔고있는데 집에와서 썰어먹으면 식감이 정말 최고입니다. 

2018/04/19 - [라이프 ] - 압타밀 사용해보셨죠? 압타밀닷컴 흥래라!

2018/04/17 - [라이프 ] - 맥콜통일교 정말인가요?

2018/04/16 - [라이프 ] - 부산소곱창 먹고 부산 명문김밥 해장좋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