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ge

한강수영장 개장 벌써?! <개장정보,주차장,요금안내>


무더위가 기승하는 6월입니다. 벌써 찌는듯한 무더위때문에 한밤중에는 사람들이 이곳저곳에서 한강 여의도 공원이나, 뚝섬한강공원으로 돗자리와 텐트를 가지고 인산인해를 누리고있습니다. 

2018년 한강수영장 개장이 코앞으로 다가왔는데요. 한강수영장이 한강에 몇개나 되는지 먼저 알아볼까요?


한강수영장 은 한강에 총 8개가 자리잡고 있는데요. 

-광나루한강수영장, 뚝섬한강수영장, 망원한강수영장,난지한강수영장,여의도한강수영장,잠원한강수영장,양화한강수영장 이렇게 총 8개가 운영중에 있습니다. 


먼저 가장먼저 개장을 하는 한강수영장 입니다. 광나루 한강수영장 개장이 2018년 6월 23일(토)일부터 8월말까지 진행을 하게 되는데요. 광나루 한강수영장 작년 2017년에 정말 사람이 많았죠? 그이유는 수질관리에 있습니다 한강수영장은 아리수로 청정 물을 사용하기때문에 피부에 전혀 이상이 없다고 유명하죠? 

그래서 서울에 사시는 분들 광나루 한강수영장을 정말 많이들 이용하고 계시더라구요. 운영시간은 오전 9시부터 인데, 매표소앞 사람들은 좋은자리 경쟁때문에 새벽부터 나가서 자리를 잡는다고 하는데, 대부분이 아빠들이라고 하네요~~ 아빠들 고생이 많습니다. 이용요금은 만 5세까지는 무료라고 하니까 우리집 딸은 무료이겠네요. 그러나 만 6세 이상부터는 유료이니까 요금표를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광나루한강수영장요금표

자 보세요 수영장 어린이 3천원 , 청소년 4천원 성인은 5천원이네요. 물놀이장 또한 가격이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한강수영장 이용문의 입니다. 뚝섬한강수영장은 02-3780-0531 전화번호에요 참고하시고요, 뚝섬한강수영장 전화번호 참고하셔서 이용해 불편이 없으면 좋겠어요. 

광나루 한강공원수영장 입니다. 8호선 암사역입구에서 내리셔서 도보로 가셔도 될거리 입니다. 

도보로 가실때 즈믄길 나들목과 나루터길 나들목 암사나들목 길을 이용하시면 편리합니다. 


한강수영장 광나루한강공원수영장 위치는 

서울특별시 강동구 암사동 637-6 

자세한 내용은 전화로 문의해주시면 편리할꺼에요

한강수영장 개장이 코앞으로 다가오고 우리가 준비해야할 물품들이 있습니다. 

한강수영장 준비물 - 그늘막텐트는 있으면 너무 편리하더라구요. 돗자리는 필수이구요. 여벌의 옷도 가져가시면 좋습니다. 수영도구 필수 품목입니다. 수영복과 수영모자 필수 입니다. 캡모자도 됩니다. 수건과 샤워도그 도시락 싸가지고 들어갈수 있으나, 취사는 안되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주류 절대 안되구요. 수영모자를 반드시 써주셔야 합니다. 아기들은 방수기저귀를 사용해도 괸찮습니다. 샤워시설은 무료이구요 탈의실또한 무료가 있고 유료 둘중하나를 선택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파라솔은 4인기준에 1개밖에 사용이 안되니까 참고하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한강수영장 수영모자 필수에요 만약에 안가져가시면 수영장에 입장이 불가하시고 안전요원들이 나가라고 호루라기 붑니다. 모자 될거 같지만 안되요!! 명심또 명심하시길 바랍니다. 

한강수영장 모자 캡모자 된다고 하네요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원래는 안되는데 성인분들이 하도 캡모자 쓰고와가지고 제재 불가능이라고 하네요 가져오세요 ㅋㅋ


날이 많이 흐렸나바요. 비온뒤 노는 물놀이가 최고로 좋다고 하던데, 오늘하루 광나루 한강공원수영장 가보시는건 어떨까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