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ge

미즈칸쯔유 존맛 코스트코에서 팔아요


미즈칸쯔유 대란이 일어났네요 요즘 엄마들 사이에서 미즈칸쯔유 모르면 정말 말을 못할정도니까요. 오늘 아침부터 동네언니가 상봉 코스트코에 가자고해서 또 어김없이 달려야만 했어요. 집에서 30분 남짓 되는 상봉 코스트코에서 미즈칸쯔유 대란이 불고 있다는데? 사실이더라구요. 


아침일찍 도착했는데도, 어쩜 오늘 미즈칸쯔유 들어오는날이라는걸 어디서 정보를 입수했을까?

벌써 구입들을 하고 계시더라구요. 저희집도 그래서 3통 구입완료 했습니다. 

미즈칸쯔유가 여름철에 별미 만들때 좋다고 하더라구요. 냉모밀이나, 냉국수, 오뎅탕등 만들때 미즈칸쯔유가 들어가면 감칠맛이 끝내주는건 아시겠죠?


저희집도 언니들 아니였으면... 낮술만 우리집에서 제발 하지말아라 말할수도 없고, 맨날 오뎅탕이나 끓이라고 합니다. 우리집 오뎅탕 나만의 비법 재료. 미즈칸쯔유 인거 걸리면 안되는데 ㅋㅋ

오늘도 집에 도착하자마자 미즈칸쯔유로 오뎅탕 끓여서 반주하자고 저언니 무슨 알콜중독자도 아니고, 정말 ㅋㅋㅋ


아무튼 코스트코 상봉에가서 미즈칸쯔유 대란을 피해서 3통겟하고나니 온몸이 다쑤시네요. 아줌마들의 생활반경이란 한통살려고 30분을 달려가는 열정이 있습니다. 

오늘 밤에 남편들어오면 미즈칸쯔유로 냉모밀이나 만들어 줘야겠어요. 저만한 보약이 따로 없다니까요? 상봉코스트코에서 7600원에 1통 구매했습니다.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참고하시라고 지도까지 첨부 해드렸습니다. 상봉코스트코 주차하기 정말 좋아하 저는 자주 애용하는 편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