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ge

땅콩효능 이것만알면된다!

땅콩효능 이거아세요?

어마어마하게 불포화지방산이 들어있다는사실 요즘엔 간수치라든지 당뇨수치까지 잡는다고 땅콩효능이 알려져가지고 국산 땅콩 엄청나게 팔리고 있더라구요. 고혈압 예방을 해주는 땅콩효능 이젠 주식이 되었죠. 많은분들이 마트나 대형가게에서 피너츠를 많이들 구입하시구요. 그리고 노화예방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고 티비에서도 계속 빵빵 때려주고 있네요. 땅콩효능 오늘 알아보시고, 좋은땅콩 파는곳, 그리고 우리나라 국내산 땅콩중에 이곳 땅콩이 꾀 유명하고 맛도 일품입니다. 비밀댓글로만 알려드릴께요

땅콩효능 이것만알면된다

1.땅콩의효능 - 자녀들 두뇌발달에 탁월함이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요즘 육아하시는분들 땅콩 알러지 부터 검사한다고 하시잖아요. 그리고 아이들 음식에 땅콩을 곁들여서 주는 음식이 많아 진것도 사실이고요, 두뇌발달에 좋은 영양소인 레시틴과 아미노산이 풍부하게 함유 되어있다고 합니다. 꼭 아이들 육아하실때 땅콩효능 알아보시고 아이들 먹이시는게 좋겠죠? 어르신들에게는 치매예방에도 엄청 좋다고 하더라구요. 껍질채 먹는게 좋다고 하는데, 땅쏙에 있는 영양분을 땅콩이 엄청 흡수하고 있어서 정말 탁월한 효과를 지니고 있는 슈퍼푸드 중 한개입니다. 


땅콩효능1

2.땅콩의효능 - 숙취해소를 돕는효과가 있습니다. 나이아신이라는 성분은 우리몸에 혈액순환을 돕는역을하는데, 숙취해소에 탁월함이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술안주로 땅콩이 나오는건가요? 성인병예방에도 탁월한 기능을 가지고 있는 땅콩효능 진짜 효자네요. 이래서 엄마들이 땅콩을 집에 많이들 사놓고 있었던거 였군요. 어느집에 가보니까 진짜 땅콩을 테이블마다 두고 있는집이 있더라니까요. 바로 이러한 효능때문이라는 사실! 티비 만물상에도 몇번이나 때렸는데, 그냥 무시하고 있었는데 대박 효능을 가지고 있군요. 

땅콩효능2

당뇨병에 탁월한 효능을 가지고 있는 땅콩

요즘 50대 여성사이에서 땅콩붐이라고 들어보셨나요? 땅콩으로 당뇨를 잡는다?! 저희 엄마도 땅콩드시고 당뇨수치를 잡아내더라구요. 그래서 사람들이 요즘 좋은 땅콩 어디에서 파냐고 저희엄마한테 문의를 엄청 하신다고 하네요. 경로당에서도 할머니들이 엄청나게 물어봐서 귀찮아 죽겠다고 하시던데 땅콩효능으로 당뇨병 완치한 우리엄마 진짜 행복하시다고 합니다. 그리고 그땅콩은 국산 땅콩인데, 우리나라 한지역에서만 나온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더욱 신뢰가 가고 일단 땅이 좋으니까 좋은 땅콩이 나오는거 같습니다. 구매를 원하시는분이나, 궁금하신분은 비밀댓글 달아주시면 답해드리도록 할께요

땅콩효능123

땅콩효능 이외에도 엄청나게 많은데 그중에 단연 1위는 항암효과

우리나라에 암재발 확률이 엄청나게 높은것 다아시죠? 그래도 땅콩으로 재발을 막으신분들이 만다고 합니다. 의사들도 땅콩 많이 드시라고 하루 권장량을 적당하게 알려주시더라구요. 너무 많이 먹어도 안좋고 하루 섭취량만 드시면 암 재발에 효과적으로 막을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항암작용과 노화방지에 탁월한 땅콩 우리만 알고 먹자니 너무 아쉽네요. 그런데 땅콩이 일상생활에서 좀 많이 보편화 되면 좋겠어요. 정말 우리 몸에 좋은 식품이기 때문에 많은 분들에게 알려주시면 좋겠습니다. 특히 암에 걸려서 투병하시는환자들 재발가능성이 있기때문에 꼭 땅콩효능 알고 드시길 추천드립니다. 

관련글들을 몇개 올려놓을께요. 몸에 좋은 효능들이이까 주의있게 보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