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ge

노니가루먹는법 흡수최고 노니가루효능 알려드릴께요

안녕하세요 요즘 노니효능이 엄청 각광을 받고 있어요. 저는 주부 10년차 애기엄마에요. 유방암으로 고생을 했는데 항암작용에 좋다는 노니가루효능에대해서 알고난 후에 암 재발도 방지했고 지금은 아주 건강하게 지내고 있어서 노니효능에대해서 알려드릴려구요 . 먼저 노니가루효능은 항암 황산화 작용을 돕는 세계 슈퍼푸드로 인정을 받았어요. 그래서 베트남노니가 우리나라에 들어와서 엄청 인기를 끌게 되었죠. 너무너무 몸이 가벼워지고 , 암을 억제하는 성분이 다량 함유 되어있다고 합니다


노니색깔만 봐서는 정말 맛없게 생겼지만 쓴맛이 느껴지시나요? 베트남 건노니는 이렇게 열풍으로 말린다고 합니다. 그런데 단점이 한가지 있다면 노니가루효능을 극대화 시키려면. 노니 발효식품으로 먹어야 한다는 사실 ! 아셨나요?
노니가루는 열을 가하면 영양소가 60프로 이상이 없어진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찾다찾다가 노니발효한것을 먹는데요. 정말 좋더군요. 호전반응이 일어나서. 변비 완전히 말끔하게 없어졌구요. 피부탄력또한 좋아지네요.


신의 열매라고 불리우는 노니열매 뉴질랜드 캐나다 베트남 뿐만아니라 재배를 하고있는데요. 자연산 노니는 뉴질랜드 제품이 제일 좋다고 합니다.
베트남노니늠 냄새가 좀 많이 나더라구요. 맛자체도 엄청나게 쓰고요. 당뇨와 혈압을 내리는 음식에도 포함되는 노니가루
이제 이걸 어떻게 먹느냐에따라서 흡수율이 높아지고 낮아지는데요. 아까이미 말씀드린데로 따뜻하게 먹는것은 추천하지 않구요. 요거트나 음식에 조금씩만 뿌려먹는게 훨씬 효과가 좋다고해요.


저는 주로 노니쥬스를 즐겨먹는데요. 주스제품이 이미 나와있더군요. 맛은 그닥이지만 다이어트 노니쥬스가 인기있긴한가바요. 독소를배출해주니까. 여성분들이 다이어트 하시면서 노니쥬스를 드시더군요. 저도그래서 먹고 5킬로나 감량했어요. 다이어트 하시는분들은 다른 보조제같은거 드시지말구 노니쥬스드시면서 다이어트 해보세요. 파부에도 너무 좋아지구요 정말 살이 쫙빠지네요.


노니가르효능 보신분들은 거의 가족들이 노니매니아가 될정도로 효과를 보고 계시다고 하드라구요. 흙색깔 노니 건노가루인데 , 저는 노니액기스를 추천드려요. 가루를 못먹는분들이 있드라구요. 노니환도 있기는한데 액기스로 먹는게 목넘기이 편안하고 좋드라구요. 어린이들에게는 먹이지 말라구 하더라구요. 아무래도 효능이 있는제품이라 성인용인가바요.


베트남노니가루먹는법은 일단 소주잔에 물 그리고 티스푼 반수저 넣고 섞지말고 완샷! 그리고 물을 드셔주세요. 물에 녹는것 보다 체내에 흡수되어 먹는게 더 좋다고 하더라구요
하여튼 노니가루 먹는법 이렇게 알려드렸는데 부작용이 있습니다. 몸이 간지러워요 열이날수있어요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