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ge

온돌짜장 먹는법도 가지가지다 돌짜장 진짜맛있을까?!

생방송 투데이 에서 온돌짜장을 소개 하는데 정말 군침은 돌았다. 단순한 짜장같지만 돌판에 올려진 짜장 누가 상상이나 했을까 ?! 직장인들의 입맛저격을한 파주 돌짜짱이 온돌짜장이라는 이름으로 인기를 끌고 았다는 것이다.

온돌짜장 먹어본사람은 안다 ㅋㅋ 그냥 짜장이고 좀 뜨거운 짜장이라고 할까?! 온돌짜장 비쥬얼은 정말 인정!! 고명도 큼직하다 . 먹는 식감이 새싹때문인지 아삭아삭 하다 뭔가 느끼하지 않는 그런것이다.

생방송 투데이 리얼맛집으로 소개된 온돌짜장 위치는
​경기도 파주시 원정로 129 ​이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파주 온돌짜장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8시까지이다
아마 몇달간은 파주 온돌짜장은 맛보기 힘들겠다. 왠지는 다들 아실것이다. 아침부터 짜장을 먹지 않는한 , 힘들다.


온돌짜장 맛을 본 나는 별 일단 4개 줄수 있겠다.
주차공간이 별로다 아쉽지만 . 어느 짜장면집이든 사실은 주차공간이 어렵지 않나 싶다.

매주 월요일 휴무 참고하길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