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ge

[in남양주 구리] 2018 구리시 유채꽃 축제 일정 구리시민한강공원

[구리시 한강시민공원 2018년 구리시 유채꽃 축제 일정안내]


구리시에 나만 모르는 히든 장소가 있다해서 찾아왔습니다. 

구리시에서 개최하는 구리시 유채꽃 축제 매년마다 한강부지에는 

전국 최대규모의 유채꽃이 심겨진다고 하는데요. 


구리시에서 주최를 하는데 엄청난규모라고 합니다. 



2018 봄꽃축제에서 구리시 유채꽃 축제를 빼놓을 순 없겠죠? 한강 최대 꽃단지 구리한강시민공원에서 만나는 구리 유채꽃 축제! 5월 동안 100만 명의 관광객이 다녀갈 만큼 봄꽃 명소로 소문난 곳입니다. 수채화처럼 아름다운 풍경에 넋을 놓게되는 유채꽃들의 모습이 가장 인상 깊은데요. 가족, 연인과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들까지 준비되어 있어요. 먹거리 장터와 다양한 체험 부스 등을 운영해요.

볼거리 먹거리 할 거리가 다 있는 축제라 매년 5월이 오면 유채꽃 축제부터 기다리게 됩니다. 올해는 또 어떤 다양한 모습을 만날 수 있을지 무척 기대되네요!


구리시 유채꽃 축제 한번 따라와보세요. 

 
2018년 구리 유채꽃 축제 가는길은 아래 지도를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구리한강시민공원주차장을 네비게이션에 입력하시고 오시면 될텐데요. 


대부분 강변북로를 통해서 오시게 되는데요. 이시기가 되면은 경찰들이 길에 나와서 안내를 해주니까 서행하시면서 움직이시면 좋을거 같네요. 


단속이 심한지역이니까 신호등에도 주의해 주시길 부탁드리겠습니다. 




수많은 인파들이 구리한강시민공원에 모였죠? 구리시 데이트코스로 추천합니다. 


구리시에는 참으로 볼거리도 많고, 먹거리또한 유명한데요. 

추천을 드리자면, 구리시 먹자골목 구리곱창골목 이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구리곱창추천을 해드리자면 다년간 모든 곱창골목을 다녀본결과입니다. 보배곱창이 진리 이더라구요. 구리곱창골목 추천으로 보배곱창을 추천한다는 말이지요. 


개막식에는 구리시립합창단을 시작으로 히트곡 ‘자기야’로 알려진 박주희, 가비앤제이, 브레이브걸스, 왈와리 등 트로트부터 아이돌까지 다양한 장르의 가수들이 출연한다고 하는데요, 올해는 래퍼 도끼, 산이, 트와이스, EXO가 함께 방문한다고 하니까요. 많은 응원을 부탁드리겠습니다. 


구리시 유채꽃축제 주차장은 구리한강시민공원을 네이에 입력하시고 오시면 될거 같아요^^



벌써 5월이 기다려지네요. 5월은 어린이 날이 있죠? 어버이날때 부모님들께 효도 하셨나요? 이번기회에 꼭한번 어머님 아버님 모시고 놀러나오시길 바랍니다. 


2018/04/05 - [라이프 ] - 필리핀 보라카이 폐쇄 칼리보공항 까뜰린공항

2018/04/05 - [라이프 ] - 2018 민방위 훈련조회 및 훈련 일정조회

2018/04/05 - [CAR ] - 기아차채용 올뉴k3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