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ge

실비보험청구방법 빠르게승인받기

몇일전에 축구를 하다가 햄스트링이 찢어 져서 입원을 했어요

입원하고나오니 실비보험청구를 해야하는데 어떤방법으로 하는지를 몰라서 고민했네요


오늘포스팅은 실비보험청구방법 빠르게 받는법을 알려드릴께요




요몇일 입원하고 계속 병원 물리치료받은 영수증들이 잔뜩이죠

별거 아닌거 같았는데, 팩스도 보내야하고 뭐 이것저것 해야할것들이 많아요

그런데 이제 동부화재 에서 정말 편하게 앱을 출시 했네요?

사진만 찍어서 전송하면 끝?!

대박사건

동부화재 실비보험청구방법 정말 편하고 쉽네요




동부화재 실비보험청구방법 정말 위에 앱만 설치하면 이건뭐 제가 알려드리지 않아도 되겠는데요.

나는 동부화재보험이 아닌데 어떻게 해야하나 하시는 분 걱정마세요


다른 보험사들도 너도나도 다같이 앱을 내놓았습니다. 

바로 청구하고 바로 받을수 있는 구조로 되어있습니다. 


그래도 몰라서 사진을 준비했는데요 확인해 보시고

실비보험청구방법 빠르게 승인 받으세요











오늘도 좋은하루 되시고 혹시 모르는 부분이 있으시면 댓글달아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