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ge

한문옥편 모르는글자 너무쉽게찾는다



 

인터넷이 발달했습니다. 한문도 인터넷으로 다찾을수 있네요?

한문옥편 을 찾았습니다. 우리가 평소에 궁금하던 한문을 옥편책을 찾아보지않아도 어렵게 찾는거 다아시죠? 중학교때 한문옥편 찾는법 배웠는데,
쉽기도하면서 지금생각도 잘안나는데, 

인터넷에 보니까 한문옥편 으로 프로그램을 만들었더라구요 한번 검색해 보시면 좋을꺼같아요. 옥편한문 사전을 이용해서 이제는 한문 자신있게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먼저 구글이나 네이버에 키워드에 네이버한자사전을 입력하시면

이게 바로 한문옥편 이에요. 

인터넷 한문옥편 ㅋㅋㅋ 너무 쉽죠


마웃스로 그리듯이 저기에 획을 그어주시면 자동으로 한문을 인식해서 

원하는 글자들을 찾아주는데요. 

너무 쉬운거 같아요. 





큰대 한번 써볼께요 쓱싹 한번이면 어떤글자인지 다알려주니까 너무 좋네요. 한문옥편 쓰기 너무 편한데요? 

어디한번 검색해보세요 혹시나 모르는 분들을 위해서 영상을 하나 찾아볼께요





오 핸드폰으로도 한문옥편 찾기가 있었네요? 정말 편리한 세상입니다 어떻세요 요즘 한자공부 이렇게 하는분들도 꾀 많이 있다고 하더라구요. 

오늘도 한문옥편과 함께라면 한자가 무섭지안네요 감사합니다. 

2018/04/25 - [라이프 ] - 탕평채만드는방법 엄마가가르쳐준데로하기!

2018/04/24 - [라이프 ] - 코스트코연어롤 만들기 너무쉬워요

2018/04/23 - [라이프 ] - 코스트코치킨너겟 이랑 코스트코새우볶음밥 우리남편이 제일좋아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