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ge

가족여행 담양 메타프로방스, 담양 프로방스 다녀왔어요



예전에 죽녹원을 다녀와서 대나무가 이렇게 이쁠줄 몰랐는데, 제가 다녀온 담양은 죽녹원으로도 유명하지만 메타세콰이어길 이 유명합니다. 

담양의 이름의 뜻은 대나무가 많다고 해서 담양이라고 하는데요. 오늘 제가 다녀온곳은 담양 메타 프로방스 입니다. 

담양은 유명한 광광지가 엄청 많이 있지요? 

대나무가 유명한만큼 애나무와 관련된 곳이 많지만, 오늘은 조금 다른곳을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담양 메타 프로방스 정말 환상적인데요?









엄청큰 메타 프로방스 주차장을 지나서 조금만 걸어가면 메타 프로방스 입구인 메타 게이트가 나타납니다. 

들어가는 입구부터가 정말 이쁘죠? 

입구가 저렇게 되어있지만 메타 게이트 안으로 들어가는 사람은 별루 없어요~~ 왜냐하면 옆에 길이 뚫려 있는게 보이시죠? 


드라마 가면 촬영지인 메타프로방스 정말 너무 좋습니다. 

가셔서 댓잎아이스크림 특산품인가바요 댓잎 대나무잎아이스크림이네요 정말 독특하고 맛있었습니다. 




메타 프로방스 가보셨나요? 

저는 이번이 두번째 여행인데요 담양에 들리면 반드시 가거든요~ 왜냐하면 사진을 찍으면 정말 외국에 온느낌이라고 할까요? 

아이들과 뛰어놀기도 좋아요 차가 없는 거리가 있기 때문이죠?

정말 담양 메타프로방스 다녀올만 하더라구요~ 담양 죽녹원 들리셨다가 담양 메타세콰이어길 가셨다가 그다음에 담양 메타 프로방스로 한번 계획을 짜보시는것도 좋을거 같습니다. 




많은분들이 이미 찾아주시고 계시는 담양 메타 프로방스 주소를 알려드릴께요

찾아가실분들은 네비게이션에 입력하시고 이동하시길 바랍니다. 


담양군 담양읍 깊은실길 2-17번지 입니다. 


전화번호는 061 383 1710 입니다. 


메타 프로방스 주차장은 무료라고 하니 부담없이 즐기 시면 좋을거 같에요. 유럽형 프로방스를 즐기시면서 자녀들과 좋은 추억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사진찍기에 너무 좋은 담양 메타프로방스에 오늘 한번 가보시는것도 좋을거 같습니다. 담양 여행계획을 가지고 계시는분이라면 반드시 가보셔야 할곳 이라 생각합니다. 



담양은 죽녹원으로도 유명하고 죽녹원가면 맛집으로 죽녹원떡갈비집 진짜 기가막히게 먹었습니다. 

삼인산이 보이고, 추월산의 정기를 받아보시길바랍니다. 전라남도 담양은 정말 힐링하기 좋은 땅인것은 확실합니다. 


병풍처럼 산이 우뚝솓아 있는곳 바로 병풍산도 있고요, 가마골용소에서 용이 티어나왔었나바요. 가마골 용소에 가보시면 정말 가슴이 탁트이는 경관도 직접 만나보실수 있습니다. 

관방제림 숲은 정말 안가보신분들은 정말 추천드리고 싶네요. 관방제림은 담양의 자랑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죠? 오늘 아내와 자녀들과 함께 관방제림도 둘러보고 포스팅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