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ge

진접 피부관리 신은경선생님이 최고에요!



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더웠다가 추웠다가 너무 말썽이네요

이로인해서 내피부도 팽창 수축을 거듭하면서.. 당기고 늘어지고,, 노화가 일어나고 있어요 흑흑


접에 이사온지도 5년이 지났는데, 마땅이 다닐 진접 피부관리 하는곳을 찾지 못했고, 있는 곳이라곤 다 돌아다녀봐도 진짜 영 맘에 들지 않아요~ 어디서 배우고들 오셨는지.. 관리가 아니라~ 무슨.. 말을 못하겠네욤.



하여튼 아는 동네 언니와 함께 진접 피부관리 잘한다는 소문이 있는곳을 추천 받아서 다녀왔는데요

이번엔 꽝은 아니겠지 하는마음에 발걸음을 옴겼습니다. 


진접맘에서 추천해주셨는데 정말 그분에게 밥한끼 사드려야 할꺼같아요~ 

진접 피부관리 후기라도 올려드려야 하는데 탱글탱글해지고 뽀얗게 변한 내얼굴~~ 정말 행복하네요

요즘 우중충한 날씨때문에 진접 피부관리 어디에서 받을까 고민에 고민만 하다! 진접맘 엄마들이 극찬했다는 그곳 신은경 스킨앤 바디 샾을 다녀온후에 내마음에 해가 떳다고 해야할까요?


원장님 성함이 신은경 이더라구요. 이름을 가판에 달고 하는분들은 자신 있다는 얘긴데 

하여튼 푼수를 떠느냐고~~ 원장님께 어디서 하시다 왔냐고 물어봤네요 ㅎ 입이 방정이지..

원장님 웃으시면서 오랜시간동안 강남에서 일하다가 샾도 하시다가 힘이 들어서 진접에와서 쉴려고 왔는데 피부샾이 갈만한 곳이 없어서 옆집 아주머니들 해드리다가 다들 잘한다고 칭찬하셔서 샾을 다시 오픈하게되었다고 합니다. 

이곳은 예약손님이 대부분 이더라구요~ 예약아니면 원장님 스케쥴 잡기가 ~ 

그래서 저는 오늘 10회 이용권을 냅다 지르고 원장님 예약을 매월마다 해뒀습니다 ㅎㅎㅎ 

원장님이 스케쥴표를 보여주시는데 정말 가득가득하네요~~ 

아~~ 이엄마 여기 다녔구나 하시는분들도 이름에 써있더라구요!!

역시 소문답게 진접 피부관리 이곳이면 충분하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신은경 스킨앤 바디 위치

경기도 남양주시 진접읍 경복대로 253 진접메디컬센터 6층 에 위치하고 있네요 

오~~ 지도에도 나오네요? 역시 좋아좋아!!

진접 피부관리 신은경 스킨앤바디 전화번호는 031-573-2987 참고 하시길 바라구요


저는 내일 또가서 전신관리 받을꺼에요~~ 아 정말 마법의 손같애요 붓기가 완전히 싹 빠지고  비대칭까지 잡아주시니까 정말 좋은거 같아요 

진접에 사는 엄마들 이곳에 다몰려오면 어쩌나 싶을정도로 정말 추천드리고 싶은 진접 피부관리 샾입니다. 


저는 오후에 수영을 다녀가지고, 몸매관리좀 해야겠어요~

여름이니까요^^

우리동네 수영복 진짜 이쁜거 파는데 있는데 거기에 이번에 신상 나왔다고 하는데~

올해는 꼭 이쁜 몸매로 휴가 떠나야겠어요. 혹시 궁금하시면 네이버 검색창에 고고비치 검색하시면 되요~

어쨋든 오늘은 진접 피부관리 잘받고~~ 아참!!

샾안에 또 샾이 있더라구요? 진접네일 추천해드릴려고 했는데 정말 강추에요

진접네일 아델라 라는 네일샾인데 정말 내스타일로 네일디자인을 잘해주시더라구요

사장님 미모가 ~~ 우아~~ 뿜뿜!! 피부관리 여기서 엄청 받으시나보네 엄청엄청 여자가봐도 이쁘시더라구요~ 여기 진접네일 아델라도 꼭한번 가보세요 저는 이미 ~~ 티켓 끊어옴 ㅋㅋㅋ 오늘은 지름신이 강림하셨어요~ 집에가서 라면이나 끓여 먹어야지~~


룰루~~ 오늘도 진접 피부관리 진접네일 아델라 포스팅을 하였습니다. 

내일은 아이스크림 먹고 또 피부관리 받고 커피한잔하고 집에서 쉬어야겠네요~~ 

오늘 하루도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랄께요 / 육아맘/ 젊줌마 화이팅하세요~

2018/05/17 - [분류 전체보기] - 홍록기라면 먹고 홍라면 흡입후기!

2018/05/15 - [라이프 ] - 5월의종 이태원빵집 오랫만에다녀왔는데, 여전히 맛있네요!

2018/05/12 - [라이프 ] - 가족여행 담양 메타프로방스, 담양 프로방스 다녀왔어요

2018/05/04 - [라이프 ] - 난지캠핑장몽골텐트 에서 난장일기, 우린미쳤어~!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