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ge

아바커스샌들 신상 아내사주니까 좋아하네




안녕하세요 자동차는 날고싶다입니다. 

오늘은 아내 생일이에요. 여름대비하라고 샌들 한켤래 사다줬는데, 엄청 좋아하네요? 자기가 이런 샌들을 어케 알고 사왔냐고?


전... 그저 인터넷 쇼핑을 한것 뿐인데, 젊줌들이 좋아하는 샌들이라고 하네요. 


아바커스샌들인데요. 뭐 별거 아니라고 생각했는데 이렇게 좋아하는모습보니 한켤래 더해다 줘야겠군요 ㅎㅎㅎ

남편들이 사는방법은 아내의 칭찬을 먹고 사는거 다아시죠? 

월급만 받아서 통장에 띡 쏴주니까 힘도 안나고 정말 재미없었는데, 선물하나 사다주니 여름준비 끝났다며 기뻐하네요 ㅋㅋ 소박하기는 여편네...


아바커스샌들은 종류가 꾀있던데, 아바커스샌들 키즈도 있고, 패밀리도 있더라구요 가족끼리 맞춰서 신어도 꾀 이쁠듯 합니다. 

올여름 샌들추천은 아바커스샌들로 가겠습니다. 뭐 버켄스탁은 이제 국민 슬리퍼 3선보다 못한존재가 된건 다 아시잖아요? 짭퉁도 너무 많고요. 

이제는 개성시대잖아요. 독특한샌들 찾으시는분은 완전 강추, 신혼여행샌들, 여름휴가샌들 찾으시는분들도 커플샌들 완전좋아요 아바커스샌들 

아동용 키즈샌들추천 완벽합니다. 일단 가격이 싸고 이뻐요!! 아주 튼튼합니다. 

아바커스샌들 웨지도 엄청이쁘더라고요 아내가 정말 이뻐합니다. 


어때요? 우리 아내가 좋아하겠죠?





아바커스샌들 신상 키즈에요 완벽하죠


스페인 국민샌들이라는데

아바커스 아바카폰즈 

마드리드는 정말 대도시라 그냥 서울같다는 느낌이 물씬나는 도시에요. 

스페인을 거의 한달동안 살았던 적이있는데 사람들이 전부 아바커스샌들을 아바카폰즈를 신고 다니더라고요

정말 간지가 좔좔 났습니다. 



정말 다시 스페인 다시 마드리드 가면은 정말 많이 사올수 있는데, 국민샌들 아바커스 아바카폰즈 정말 많이 사올수 있는데..

출장 한번더 스페인 마드리드 보내달라고 졸라야겠네요. 






여름에 뭐신지 하시는분들 어서 확인해 보세요 ^^

2018/04/26 - [분류 전체보기] - 한문옥편 모르는글자 너무쉽게찾는다

2018/04/25 - [라이프 ] - 키디클린앤무브3 오늘 받았어요

2018/04/25 - [라이프 ] - 탕평채만드는방법 엄마가가르쳐준데로하기!

2018/04/24 - [라이프 ] - 코스트코연어롤 만들기 너무쉬워요

2018/04/23 - [라이프 ] - 코스트코치킨너겟 이랑 코스트코새우볶음밥 우리남편이 제일좋아해요

2018/04/23 - [라이프 ] - 코스트코연어샐러드 구입후기

2018/04/21 - [라이프 ] - 학교에서 자리 자리바꾸기프로그램 이거하나면 매월고민끝!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