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ge

난지캠핑장몽골텐트 에서 난장일기, 우린미쳤어~!

친구들과 함께 난지도로 향합니다. 

이것들이 오늘은 왠지 잠잠하다 했더니 대낮부터 난지캠핑장몽골텐트 를 대여해놨다는군요 ㅡ,.,ㅡ


하루를 건너서 놀았으면 좋겠는데, 왜 얘네들은 하루를 그냥 못넘어가는지, 아무래도 오늘 예감이 심상치 않은데요? 


아무튼 오늘은 난지캠핑장몽골텐트에 왔으니까. 잠깐 폿팅을 발싸합니다. 


궁금해 하는분들이 있을거 같아요. 난지캠핑장몽골텐트 이용방법이나 대여방법 또는 가격 궁금하시죠 제가 알려드리도록할께요


저년들은 벌써 술에 취해 저러고있네요 ㅎ 정말... 못말리겠어요. 



자 지도첨부해드렸구요. 

먼저는 입구에 가셔서 티켓을 구매해야 합니당

20인용 몽골텐트 를 예약해서 왔는데요. 1박2일 대여 1인 기준 6700원이네요. 

그러니까 난지캠핑장몽골텐트 1인당 6700원 내면 됩니당 


제가 정확한 정보를 위해서 홈페이지에서 가져와봤는데요. 한번 아래 참고해보세요


오 조금 오르긴 했네요. 난지캠핑장 몽골텐트 대여 그래도 가격 괸찮아요. 왜냐하면 우리는 단체 손님이잖아요 ㅋㅋ




이렇게 대여물품을 아저씨들이 직접 실어주세요. 여자는 힘이 없으니까 

이따가 음료라도 하나 챙겨드리러 와야겠어요. 

난지캠핑장 리어커에요 누구나 사용할수 있고요. 다시 가져다 놔야해요




바리바리 짐을 리어커에 실어가지고 아저씨가 도와주셨어요 

고마워요 아자씨~~



자 시작됬네 ~~ 꼬치로 시작하자 아직 안주는 많아~~~ 시작



밤이 깊었네~~!!!

노래하고~~!! 난리가 났습니다


이게 바로 난지캠핑장 몽골텐트 에서만 할수 있는 매력 발산 아닙니까


다른 몽골텐트에서는 아주 난리 부르스타임?! 어머머

우리엄마 저기 없는게 다행이다 진짜

저아저씨들 아주 부르스?!! 어머나!!


낮부터 사람들이 많아요. 그늘막이 잘되있어서 그렇게 덥거나 하진 않더라구요

난지캠핑장은 가기전에 예약을 해야되는데요. 

예약링크 그림을 통해서 가시면됩니다. 누르세요


자 이렇게 까지 했는데 

정보공유해줬는데 

그냥가면 섭한거에요

아래 하트 꼭한번 눌러주시고 가세요


이글은 지극이 이상한 애들때문에 쓰게 됬네요 아무튼 좋은날 되세요!!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