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ge

홍진경 더김치 포기김치가 짱맛있네요!




오늘 홈쇼핑에 방금 나온 제품인데요. 

홍진경 더김치에요 오 정말 더김치 끝내줍니다. 

빠른배송은 말할것도 없고, 일단 포장퀄리티 부터가 남달라요 

아정말 오랫만에 김치다운김치를 맛보는데 정말 밥한그릇 뚝딱! 했네요 


아이들도 너무 좋아하는 맛이에요~

정말 생각보다 너무 빨리 와가지고 너무 놀랬는데, 

테이핑부터가 남다르군요. 

홍진경씨 정말 개그도 웃긴데, 사업까지 큰손이었군요. 

홍진경 CEO라고 불러야 하네요 정말 맛있습니다. 



완전한 브랜드화를 이뤄낸 홍진경이 운영하는 더김치 정말 맛이 일품이었습니다. 

8킬로짜리를 샀는데 더주셨더라구요 체중계에 올려보니까 역시 마음도 넉넉한 더김치 였습니다. 

홈쇼핑에서 쉽게 고민할수있는 오늘 홈쇼핑에 나온다고 하던데 하나 구입또 할꺼에요. 

무김치가 그렇게 맛있다고 그러던데



더김치는 홍진경씨가 담근것이 아니라 평소에 홍진경씨 어머니가 음식솜씨가 좋기로 유명했는데, 어머니를 통해서 

사업을 확장했다고 하네요. 홍진경의 아이디어까지 합세하여 아주큰 김치회사가 됬습니다. 주식회사 홍진경 이라는 이름으로 

기업을 운영하고 있더라고요. 

유명인이기때문에 장난은 절대 못칩니다. ^^



그래서 구매자들 대부분이 재구매자로 변신하는 변모를 보이고 있는데, 더김치를 통해서 한국김치 시장이 정말 커지길 기대해 봅니다. 


2018/05/02 - [라이프 ] - 베리떼 더블컷 썬스틱 세트 선물받았어요

2018/05/01 - [라이프 ] - 텍스쳐펌 하길잘했어요 머리숱완전살아난다

2018/04/28 - [라이프 ] - 아바커스샌들 신상 아내사주니까 좋아하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