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ge

홍록기라면 먹고 홍라면 흡입후기!

아따 요즘에 정말 라면 끝내주는 라면이 나왔다고 ! 자꾸만 집사람이 귀찮게 하네요

그래서 무슨 라면인데 물어보니 홍록기라면 이라고 하는데 ㅋㅋㅋ 


듣자마자 어이가 없어서 무슨 홍록기 가 라면집을 냈냐? 하면서 물었죠 ㅎㅎ

근데 얼마전에  티비에서도 나왔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페북에서 봤는데 ㅋㅋ 


정말 보면 먹고 싶은 생각이 절로 들더라구요 홍록기라면 어떤라면일까? 


대충 먼저 설명을 드리자면 홍록기라면 은 ㅎㅎ 이거 귀찮아서 이렇게 해먹은거 같은데 디게 맛있네요 ㅋ


라면을 두개를 준비하세요 그리고 계란도 두개 


먼저 라면을 한개 끓일 분량의 물로 팔팔 끓이면 졸여주세요 물론 스프 두개 다넣으시고 달걀은 넣으면 안되요


달걀은 그릇 하나에 곱게 두개를 풀어주세요 그다음 졸인 라면을 계란에 찍어 먹는게 홍록기라면 의 실체인데

비쥬얼은 그지같은데 맛이 있어요 ㅋㅋㅋ 어이가 없어서 코로 뿜음 진짜 맛이 나네요? ㅎㅎㅎ


이에 힘을 입어 홍라면이 유행을 하는거죠 홍라면은 홍석천라면이라고도 불리우더라구요

많은분들이 편의점에서 사서 드셔서 저도 집에 사가지고 와서 먹어봤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홍라면 보다는 홍록기 라면이 맛이 있더라구요


취향차이일건데 홍록기라면 정말 비쥬얼 0점 주고 싶은데 맛이 100점이라 인정합니다 !!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라고, 예수님 믿으세요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