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ge

슬램덩크 완전판 재발매 강백호 돌아오다!



오케이 슬램덩크 이야기이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셨습니까?

슬램덩크 완전판 이 드디어 돌아왔습니다. 영감님 채치수 강백호 서태웅 송태섭 정대만 이들이 다시 뭉쳤다고 하네요. 

와 정말 흥미 진진하게 6권으로 이번에 나왔다고 하느느데 6월1일에 선 발매된 표지이다. 따끈따끈한 정보이다. 한번보세요

일본신문에 완전 전면광고로 때려버린 슬램덩크 완전판 완전 핵잼이다. 

이번에 만화책 애호가들이 이걸 구매할려고 난리들일텐데, 내가 직수입 관할을 맡고 있으니 비밀댓글로 구입요청하기 바란다. 정장 4개월동안 이노우에 다케히코가 인스타를 통해서 이번 발매를 예고했는데, 이렇게 빠른시간내에 슬램덩크 완전판 을 가지고 올지 몰랐다. 

슬램덩크 완전판 안선생님 턱을 토닥토닥하는모습이 아직도 생생하다. 

정말 귀여웠는데, 재발매하면 또 그장면이 명대사가 영감님 하고 나올거 같은데 

기대가 된다.


채치수 고릴라 덩크슛의 열기를 다시 중학교때로 돌아가 느끼고 싶다. 한국어 번역본 발매일정은 아직 미정인데, 아마 미리 구입하는분들중에서 빠른시일내에 번역을 완성시킬것으로 보인다. 슬램덩크 완전판 의 기대치는 기대이상으로 높아진다. 왜냐하면 한국이나 일본이나 미국이나 매니아층이 엄청나게 두껍기 때문에 값어치도 엄청나다. 만화책 광고비를 1억 6천만원을 사용한 슬램덩크 완전판 홍보는 엄청났다. 


언제봐도 송태섭은 멋있었다. 슬램덩크2 의 열기는 아마 한국에도 계속해서 이어질수 있다. 

어떤사람들은 신문지 까지 모으는 사람들이 많다고 들었는데, 이번에 일본여행을 통해서 미리 수집할수 있으면 빨리 수집해봐야겠다. 


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구입을 원하는 사람은 미리 비밀댓글로 답하길 바란다. 비싼가격은 아니지만 저렴하게 구입을 해주겠다. 


슬램덩크2 재발매 강백호 돌아오다!! 오늘부터 강백호 달리기를 연습해야겠다. 완전 행복하다 슬램덩크2 완전판 완전 덤핑해야겠다. 

2018/05/31 - [라이프 ] - 남양주한우마을 이보다맛있을수 없다<강추합니다>

2018/05/28 - [라이프 ] - 오향장육만드는법 남편이진짜좋아하네요!

2018/05/25 - [라이프 ] - 견미리팩트 오리지널 홈쇼핑에서구입했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