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ge

이마트 무선선풍기 , 러빙홈 코드리스팬 이마트 무선선풍기 대박이에요



오늘 아침일찍 구입해야할 물건이 생겼다.
이마트에서 출시한 무선선풍기 입니다. 전에도 한번 이마트 티비 출시되었다가 품절대란이 있었던적이 있습니다. 착한가격 가성비 갑 이었기 때문이었습니다.

오늘 출시한 러빙홈 코드리스팬 무선선풍기는 디자인의 완성도를 높였고. 그동안 선으로 인해서 인테리어에 가장 안좋은 영향을 주었던것이 선풍기였다는게 리서치 조사에서 나타난바가 있다.


오늘 보여드릴 이마트 무선선풍기 러빙홈 코드리스팬은 가격면에서도 1등 이마트가 보여준 대작일수 있다.

이마트 무선선풍기의 장점은 선이없이도 7시간을 넘게 사용할수있도록 제작되었다는것이다. 이젠 샤오미도 이기술을 따라오지 못한다. 아마 이마트 무선선풍기 열풍을 따라 lg에서도 무선선풍기를 선보일것이다 마찬가지로 삼성 무선선풍기또한 광고에 효과를 줄것이다. 김연아가 항상 광고 했는데 이번에는 누구일지 그 관심사가 크다



디자인만 바도 진짜 깔끔하고 아이들 손에 닿으면 자동으로 멈추는 시스템을 가지고있어서 안심해도 될것이다.

이마트 무선선풍기 러빙홈 코드리스팬 가격은 13만8천원으로 고가의 상품은 아니다 그렇다고해서 저가의 물품도 아니다. 그만큼 퀄리티를 높이고, 고객들의 눈높이를 맞춰 최선을 다한것이 엿보인다.

이미트 무선선풍기 러빙홈 코드리스팬 색상은 블랙과 화이트 두가지색이다. 소음발생이 매우 적어서 아이들이 잘때에고 편히 잘수 있고. 고사향 선풍기에만 장착이되는 dc모터가 달려있기때문에 안심하고 구입해도 될것입니다.


현재 우리나라는 선풍기 대란을 이어가고 있다. 여름철만되면 에어컨보다 선풍기를 선호하는 사람들이 많이 늘어났다는것이다. 날개없는 선풍기, 타워형 선풍기, 메탈형 선풍기 ,서큘레이터 전부 선풍기의 진화이다.

양승관 이마트 가전 바이어는 이번기회를 통해서 이미트 가전제품이 확실히 좋아졌다는 것을 보여 주겠다고 결의를 다졌다.
무선의 트렌드 역사를 쓸 이마트 무선건풍기 러빙홈 코드리스팬 주목해보길 바란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