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ge

남양주한우마을 이보다맛있을수 없다<강추합니다>



얼마전 회사 식구들끼리 다녀온 남양주한우마을 입니다. 

와정말 가격 끝내주고 쌉니다. 싸다고해서 질이 떨어지냐? 정말 그것도 아니더라구요~

정육식당인 만큼 정말 질좋은 한우로 대접을 하시더라구요~ 사먹으러갔는데 진짜 좋은 고기 많았습니다. 


들어가자마자 한우 피비린내 아시죠? 한우좋아하시는분들은 시큼한 비린내때문에 먹는다고들 하시는데~

정말 좋드라구요. 남양주한우마을 가보고 깜짝놀란것이 있다면 착한 식당 착한 가격이었답니다. 


저희는 총 4명이 가서 20만원도 못쓰고 왔네요. 왜냐하면 가격이 일단 착하고 남자 4명이 20만원 못먹었으면 말다한것 아니겠습니까? 정말 가격착한식당 으로 인정합니다. 남양주 한우마을 또가고 싶어지네요. 


남양주한우마을 정면에서 찍은 사진이에요 외관상 아무것도 아닌것 처럼 보이지만 남양주시민 다산신도시시민, 다산 진접지구 지금지구 시민과 별내시민 까지 모두 이곳으로 모인다고 보면 됩니다. 

그만큼 맛이 있으니까 냠양주맛집 으로도 인정받은것 같습니다. 저는 남양주에서 벌써 30년째 살고있는데 이곳을 벌써 몇번을 갔다왔는지 셀수 없이 많이 갔습니다. 많은 식당들이 있지만 이집만을 고집하는 이유중에 하나는 남양주 한우마을은 정직하더라구요. 그람수 속여서 팔지 않고, 얼리지 않고 하더라구요 오히려 서비스를 주면 줬지 남기지 않더라구요 그래도 장사가 잘되는것 보면 어때요? 가볼만한곳 아니겠습니까?

남양주한우마을 정육점식당으로 운영이 되고 있는데 등심 a++ 100그람에 12500원이면 진짜 괸찮은 가격이거든요~ 이가격에 어디서 먹을곳 있으면 나오라고 해보세요. 그자리에서 썰어주니까 믿음도 가고 고기 육질 맛평가에서 하나도 빠지지않는 남양주한우마을 인데요. 일단 가격 별다섯개 줄만합니다. 


농협 축산물 공판장 직송한우로 유명한 남양주 한우마을 전화번호 안내입니다. 

전화번호는 031-571-6678 입니다. 

약간 외진?! 곳에 있다고 놀라지마세요 그래도 저녁만 되면 자전거 라이딩 하는사람 왕숙천 운동하는사람들 엄청나게 모입니다요 미리가서 자리 선점하시고 여름철에는 밖에 야외에서도 운영을 하니까 금상첨화 옆에 바로 흐르는 왕숙천이 있어서 정말 좋고 경치도 끝내주고 불암산이 바로 앞에 보여서 더욱 좋습니다. 

남양주한우마을 상차림비가 1인당 3천원씩있는데 그만큼 된장찌게도 맛있고, 한우육회비빔밥, 한우가마솥사골곰탕,모밀냉면까지 진짜 괸찮더라구요~~ 한번 드셔보시는것도 추천드립니다. 

저는 모밀냉면과 한우육회비빔밥을 함께 먹었는데 정말 끝내줍니다!!


오 싱싱한 남양주한우마을 채끝살 부채살 입니다. 어마무시하죠? 색 마블링 기가 막힙니다. 살짝만 익혀서 웰던으로 씹으면 녹아버립니다. 소금도 신안소금쓰는거 같은데, 구웠다고 하네요 정말 기가 막힙니다. 구운소금 진짜 기가막혀요



남양주한우마을 육회비빔밥이 최고입니다. 육회의 육질이 진짜 싱싱 그자체 입니다. 한입 베어물면 녹아버립니다. 고소하고 알싸한 그맛을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모밀냉면 1인분 시킨건데 2인분 나왔네요 ㅎㅎ 양이 그만큼 어마어마 하다는 말이겠죠? 정말 남양주한우마을 하나 빠질게 없이 좋네요


2018/05/28 - [라이프 ] - 오향장육만드는법 남편이진짜좋아하네요!

2018/05/25 - [라이프 ] - 견미리팩트 오리지널 홈쇼핑에서구입했어요

2018/05/24 - [라이프 ] - 문워크하는법 이렇게하면제일쉬워요!

2018/05/23 - [라이프 ] - 진접 피부관리 신은경선생님이 최고에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