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ge

문워크하는법 이렇게하면제일쉬워요!

문워크하는 법 알려드릴께요

저희 아버지가 어려서부터 춤꾼이 될려면 문워크를 먼저 배우라고 말씀하셨는데
정말 문워크 배우고나서 아이들이 보는눈이 달라졌어요


아무리 춤을 잘추는 아이들도, 문워크를 하루 아침에 해낼수는 없습니다. 
노력과 연습이 많이 필요한 종목중에 한가지 인것은 확실하죠

제가 어려서부터 좋아하는 가수 마이클 잭슨 의 환상적인 문워크는 전세계를 놀라게 했었죠
바로 무중력 문워크 였는데요 저는 그걸 보고 저걸 꼭 해바야겠는데 했었죠 ㅎㅎ
지금생각해보면 그거 따라하다가 넘어진걸 생각하니 헛웃음이 나오네요

문워크는 생각보다 어렵지 않아요. 
무게 중심을 이동하는데 발연기를 하는것으로 보면 됩니다. 
먼저 가장 쉬운단계 문어크하는 법을 알려드리도록 할께요

1. 먼저 앞뒤로 발을 벌려서 위와같은 사진처럼 다리를 벌려보세요

2. 그다음에 뒷다리로 축이 되는거에요 

3. 뒷다리 뒷꿈치를 살짝 들어주세요 

4. 그다음 앞에있는 다리를 뒤로 이동하는데 바닥을 쓸듯이 오세요 

5. 다시 반복 같은방법으로 


이게 숙달되면 문워크가 되는것인데, 바닥이 울퉁불퉁해도 됩니다. 외냐하면 문워크는 바닥을 끄는 동작이 아니라, 중심축을 속이는 동작임을 아셔야합니다. 

문워크하는 법 너무 쉽죠? 오늘도 좋은하루 되시고 다음에 문워크 연습하셔서 알려주세요


그럼 문워크하는 법 영상으로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018/05/21 - [라이프 ] - 잭디최신버전 다운로드 최신판<2018>로얄회원만

2018/05/17 - [분류 전체보기] - 홍록기라면 먹고 홍라면 흡입후기!

2018/05/15 - [라이프 ] - 5월의종 이태원빵집 오랫만에다녀왔는데, 여전히 맛있네요!

2018/05/12 - [라이프 ] - 가족여행 담양 메타프로방스, 담양 프로방스 다녀왔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