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ge

5월의종 이태원빵집 오랫만에다녀왔는데, 여전히 맛있네요!

5월의종 이태원빵집 이태원 가볼만한곳 입니다


안녕하세요 

오랫만에 이태원에 친구들과 마실 나갔다 왔어요. 엄마한테 이리저리 다닌다고 혼나기도 많이 혼났는데,

고등학교때부터 이태원가서 외국사람이랑 이야기 하는걸 좋아했던터라, 정말 이태원 밥먹듯이 갔네요


결국 제가 얻어낸것은 5월의종 이태원빵집과 영어실력은 확실이 1년만에 거둔 성과네요.


살아보니, 문화가 지역이 굉장히 중요하더라구요 

매일매일 출근하듯이 이태원에가서 밥을 먹어도 이태워가고, 빵을 먹어도 5월의종 가서 빵먹고, 외국친구들 사귀고, 시간잡고

매일 미팅하면서 언어가 너무 쉽다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사람의 말에 정말 전세계가 통용되고 금방 이것을 익힐수 있는거구나 라는 생각을 했는데, 

이것이 문화안에 있어야 한다는 것을 다시금 깨달았고


사람들이 이곳저곳 

학원가를 돌아다니면서 영어배울려고 돈을 쏟아붓는 모습에 한편으로는 애석하기 까지 합니다. 

문화에 있으면 해결될것을 궂이 소경에 글을 배우고 있는 꼴이니까요

아무튼 이태원은 좋은곳이고 저에게는 추억의 장소임에 틀림이 없지요 그랬던 어느날 저에게 찾아온 5월의종 소리? 아니라 5월의종 빵집이 찾아왔습니다. 


아토피로 고생했던 어릴적모습을 생각해보면, 살점이라도 다 벗기고 싶을 정도로 피부가 좋지 않아고, 일반 시중에 파는 빵들은 입에도 대지 못했다죠

그런데 이태원에 있는 5월의종 빵집을 통해서 다시금 내몸이 정상인가? 정상이 되었나? 아니면 5월의종 빵이 좋은건가? 의심에 의심을 거듭했지만, 

결론은 5월의종 빵집 밀가루가 좋더군요. 


다른집 빵 먹었더니 다시 피부가 일어나는것을 보고 판단한겁니다. 

어찌됬건 제가 오늘 여러분들께 추천해드리고 싶은 빵집입니다. 

이곳은 이태원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5월의종 이라는 빵집인데, 이곳에서 제가 제일 좋아하는 빵이 있어요. 바로 무화과빵인데요 정말 정말 맛있어요. 밤식빵도 완전 맛있구요. 따뜻한 아메리카노 한잔에 이빵과 빵 사이에서 우정이 생기고 언어가 틔었다면 믿으시겠습니까?


이태원 제일기획 건너편에 위치하고 있는 5월의종 빵집 

지도가 있나 한번봐야겠네요

오 지도까지 나오네요. 이태원 맛집 5월의종 빵집 추천해드릴께요

이것은돈받고 하는 블로그 아니에요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을 적는공간이기 때문에 개인이 알아서 판단하시길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