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ge

부황효능 놀라운3가지효과

운동을하는 저에게 찾아오는 항상 근육통과 허리통증 어깨뭉침 등을통하여 한의원을 밥먹듯이 다니고 있었지요, 정형외과에 가서 물리치료 한시간정도 받으면 그것으로 끝났고, 다음날 또 뻐근 목도 안돌아가고 어깨도 알돌아가는 현상! 누구나 겪고이는 고통 아실거라고 생각되어집니다. 

그래스 그동안 한의원다니면서 부황을 뜨고 겪었던 저만의 노하우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제목에서 말씀드렸듯이 부황효능 알고 놀라운 효과 3가지 를 말씀드릴건데요. 


부황효능 어디에좋을까?[각주:1]

가끔 찾아오는 허리통증때문에 한의원에 가서 부황을 떠달라고 할때가 많이 있습니다. 그는 붕쳐있는 근육이 놀래서 피가 응고되어서 피로를 느끼게 된다는 것인데요. 이는 몸을 따뜻하게 하고, 부황으로 어혈을 뺴냄으로 해소가 되더라구요. 저도 운동하면서 죽은피를 많이 빼니까 확실이 몸이 가벼워 지는것을 느꼇고 통증완화게 효과적이었습니다. 

이는 혈액순환 이 개선이 된다고 말할수 있겠죠? 뭉친 피를 풀어주니까 혈액이 제대로 공급이 되는것을 말하는거죠. 피의 통로를 뚫어주는 부황효능 놀랍습니다. 한번 주기적으로 부황을 뜨는걸 추천해드리는데, 동네 한의원 잘하는곳을 검색하셔서 다니시는걸 추천드리겠습니다. 


부황효능 정말 뭉친피로를 풀어줄까?

저의 대답은 yes 입니다. 놀랍게 뭉친 피로를 말끔하게 해소해주더라구요, 효과는 즉시 나타나고요, 저는 축구를 오랫동안 해왔는데, 그동안 허리와 어깨의 스트레스가 많이 있었다고 하더라구요. 근육인줄 알았는데 굳어있는 피라고 하네요. 노폐물과 독소를 빼주니까 부황효능 제대로 보고있습니다. 몸이 확실히 가벼워집니다. 그리고 다리근육 뭉침이 거의 없어졌구요. 피가 잘 흐르면 그런현상이 줄어든다고 하는데, 머리 두통도 엄청나게 줄어들었구요. 그래서 저는 부황효능 을 정말 제대로본 1인입니다. 궁금하신점이 있다면 비밀댓글로 알려드리도록 할께요. 


부황효능 어디에서나 가능한가? 동네 한의원에 가야하는가?

저의 대답은 NO 입니다. 저도 이곳저곳 한의원 정말 많이 다녀 봤는데요. 정말 힘들었고, 정말 고통스러운 시간은 보내온 저입니다. 그런데 결국 찾아간곳이 한곳 있었고 이곳에서 정말~ 탁월한 부황치료를 받을수 있었습니다. 이것은 정말 부황을 잘뜨는 곳이라고 하더라구요. 중국에서 정말 한의학적 유명한분에게 배워 오신분이라고 하던데 나이가 지극히 드신 할아버지세요. 근데 진짜 대박입니다. 궁금하신분들은 비밀댓글 로만 알려드리겠습니다. 왜냐하면 홍보하는글은 별루 안좋아하거든요. 


자 어떠셨나요 ? 저의 솔직한 후기였고, 제가 아는정보를 드렸고, 한의원 비밀댓글 로만 알려드립니다. 

광고 절대아님 진짜 신의손임 한번 가보세요~ 서울에 있습니다. 



  1. 핏기가 없고 누르께하다 [본문으로]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