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ge

스웨덴 대한민국 하이라이트 손흥민 선제골 2:0으로 이김

스웨덴 대한민국 월드컵 f조 경기가 치뤄진다. 많은관심사는 대한민국이 1승을 거둬낼것인가에 이목이 집중되고 , 경기시작전 많은 팬들이 응원을 하고 있다.

그러나 많은 분들이 경기내용도보지않고 스펙으로 스웨덴 대한민국 경기를 평가하고있다는 점이 안타깝다. 우리나라 대한민국 어떤나라인가!? 백의민족아닌가? 배달의민족 아닌가?
이길수있다는 칭찬과 격려의 댓글 하나하나가 우리 대한민국 선수들에게는 힘이 될것이다. ​


6월18일 오늘 오후 21:00 경기가 치뤄진다. 대한민국의 기대주 손흥민 선제골을 노릴것이다. 스트라이커의 면모를 이번에 꼭 보여주길 바란다 이후로 아시안게임까지 완벽하게 치뤄낼 손흥민일것이다.

스웨덴 대한민국 하이라이트 가 기대가된다. 아마 우리 대한민국의 압박축구로 스웨덴선수를 짜증나게 하는게 중요할것이다.


전적으로 봤을때. 스웨덴 대한민국 차이가 많이 나지만 스웨덴은 피파랭킹24위 대한민국은 57위의 현실을 가지고 있다. 하지만 대한민국 축구는 악바리 축구다 물면 미쳐버리게 뛴다.
대한민국 붉은악마 일어나 응원하자 오필승 코리아 어디갔나?
오늘 해설위원으로 박지성 해설의원 게임을 볼것이다. 확실이 필드 선수였던 박지성이 해설을 재미있게 보는거 같다.

이경규 도시어부 과연 러시아월드컵 현장에 가있을까??
스웨덴 대한민국 하이라이트 골장면 직관하러 간거같던데 , 다음매치 이번이 이기지 않으면 희망이 없다 반드시 잡아야한다

스웨덴 대한민국 골장면 명장면 기대가 됩니다. 오늘밤 치킨은 6시부터 각입니다 절대 8시에 못시킴 ~^^


스웨덴 대한민국 승리 팀은 어디인가? 대한민국 78프로다. 대한민국 응원하고 있다는 말이다. 화이팅을 외치자 오필승 코리아. 대한민국 외쳐라.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