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ge

경기도계곡추천 의정부 안골계곡 다녀왔어요

경기도 의정부에 있는 계곡추천해달라고 하도 난리를 치길래, 요즘 가장 핫한 플레이스인 안골계곡 에 대다녀왔습니다. 저희 집에서는 10분체 안되는 거리이고, 어려서부터 다니던 길이라 너무너무 좋다고 말해도 과언이 아니죠. 여름철이면 경기도계곡 정말 인산인해를 누비는거 다들아시죠? 포천계곡 가평계곡 진짜 사람들 엄청 나고 교통체증 말할것도 없구요. 이럴때, 가볼만한곳이 바로 의정부 안골계곡 인데요. 안골계곡은 완전 청정 지역이에요 아직까지 사람들에게 알려지지 않은 포인트가 있더군요. 그곳은 사진에도 웹에도 안나와 있던데 ㅎㅎ 꼭 알고 싶으신분은 비밀댓글 로만 알려드리도록 하죠~ 자연을 훼손하면 안되기 때문에 직접 광고는 피하도록 할께요. 하여튼 경기도계곡추천은 안골계곡이 딱입니다. 


어린아이들 데리고 가서 놀기도 너무 좋고, 물도 너무너무 맑고 깨끗하더라구요. 여름철만 되면 평상잡느라 아주 난리죠?의정부 안골계곡은 절대 그럴리 없어요. 의정부시에서 강력하게 반대하고 나섰고, 단속하고 있거든요. 


경기도계곡추천 한다고 말씀드리면, 어디를 추천하시겠어요? 가평계곡과 양평계곡 포천계곡 의정부계곡 이런곳들이 있을수 있는데 그중에서 포천이 그래도 엄청나게 인기가 좋더군요. 근데 국도로가면 진짜 차가 어마어마하게 막히는게 사실이에요. 바다로 놀러가자니 거리가 너무 멀고, 너무 덥고, 이만저만 해서는 요즘은 계곡으로 많이들 가더라구요. 왜냐하면 미세먼지때문일수도 있을거 같아요. 


안골계곡가면 백숙 기가 막히게 하는집이 있는데, 여기는 진짜 토종닭 쓴다고 하네요. 다른데는 다 사오는거고, 냉동닭이라고 하더라구요. 이집도 마찬가지로 비밀댓글 통해서만 알려드려요. 

개인적인 포스팅이기때문에 업체 정보는 왠만하면 피할려고 해요^^ 이해해주세요. 


올라가는길에 안골계곡 약수터가 보입니다. 물도 정말 맑아서 사람들이 성불사약수터를 즐겨찾는다고 하네요. 미네랄이 듬뿍 들어있다고 하는데, 저도 한모금 먹었는데 물이 아주 좋더군요. 안골계곡 찾으시는분들은 참고하시고 성불사 약수터도 꼭 한번 다녀가시면 좋겠죠?


물 색깔 보세요 무보정 사진인데 엄청나죠? 완전 얼음짱같이 차갑습니다. 아주 시원하게 올여름 무더위를 날려버릴수 있는 안골계곡 나만아는 아지트인데, 장소공유는 비밀댓글로만 해드릴꺼에요 

의정부 에서 정말 대세로 밀고 있는 의정부 국립공원 안골계곡 인데, 이곳에 들어가는길이 정말 이쁘고 좋더라구요 많은분들이 산책을 즐기시고, 여름이면 수영하고 캠핑하는 사람들로 가득차는 안골계곡 저혼자 알기는 너무 아까운 곳인거 같아요. 

북한산 둘레길에 위치하고 있는 안골계곡 정말 또다시 가고 싶네요. 작년에도 정말 재미있고 시원하게 놀고, 안골계곡 닥백숙까지 완벽했는데, 올해도 계곡으로 놀러갈꺼에요. 

경기도계곡추천 하라고 하면 저는 무조건 안골계곡인데 이중에도 포인트가 있다는거 차로 이동못해요. 가면 정말 안전하고 놀수 있는곳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제가 이름을 지어보긴 했는데 완전 선녀탕 이에요

북한산둘레길에 자리잡은 안골계곡은 화장실도 깨끗하게 유지되고 있더라구요. 환경미화하시는분들이 매일 깨끗하게 청소하더라구요. 정말 ~~ 꼬옥 가보시길 추천합니다. 

2018/06/16 - [생활이모저모] - 부황효능 놀라운3가지효과

2018/06/22 - [생활이모저모] - 바이엘아스피린직구 방법 이렇게 하세요

2018/06/09 - [생활이모저모] - 함초가루효능 완벽정리 <2018최신버전>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