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ge

NS레오파드 쏘가리로드 레오파드보론!




그토록 기대하던 NS레오파드 가 출시 되었습니다. 강한승프로가 추천했던 쏘가리 로드 엄청나네요. 인기절정이에요. NS낚시대 중에 가장 잘빠졌다는 말이 동네방네 다퍼졌군요. 이미 NS레오파드 보론으로 5짜 쏘가리도 낚은 분들이 꾀 있던데요. 정말 대단들 하십니다. 

현재 NS레오파드 는 NS쇼핑몰에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가격이 후덜덜 하네요. ㅎㅎ 릴 한개팔면 살수 있겠네요. 그래도 쓸사람은 다쓰고, 계류낚시인들은 왠만하면 살꺼 같네요. 


레오파드보론으로 낚시하면 쏘가리 진짜 손맛 끝내줄거 같은데 ... 저도 아직 구입전이라서 정말 눈팅만으로도 이게 가슴이 꿀렁이네요. 꾹꾹거리는 손맛 잊지못하고 요즘 일때문에 정말 안타깝습니다. 


그래도 강한승프로나, 이찬복프로 영상으로 안정을 취하고 있는지라... 

저처럼 그런분들이 많을거 같은데.. 


대전살때는 쏘가리손맛 정말 엄청나게 봤는데, 금강, 영동 지역 쏘가리냉장고 포인트 나만아는 비밀포인트 공개해드릴수 있느데, 이제 갈수 없어서 ... 비밀댓글로 알려드릴께요. 


어쨋든 NS레오파드 나오고 다시 쏘가리낚시 해야하나 생각이 들정도로 정말 잘빠졌네요. 

강한승프로가 직접 만들었다고 하던데 정말 대단하신분인거 같아요. 저하고도 SNS친구되어계신데 정말 낚시사랑이 한몸에 느껴질 정도로 정말 멋진 분이십니다. ㅎㅎ 다들 아시죠? 


NS레오파드 60만원대이지만 그래도 사고싶은 물건중에 하나이네요. 아내한테 한번 쫄라봐야 겠는데요? 

레오파드보론 한번 사용하신분들 댓글로 사용기좀 남겨주세요. 저도 꼭한번 사용하고 싶네요. 


2018/06/09 - [생활이모저모] - 함초가루효능 완벽정리 <2018최신버전>

2018/05/31 - [라이프 ] - 남양주한우마을 이보다맛있을수 없다<강추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