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ge

소방안전관리자선임기준 <2018완벽정리>

소방안전관리자선임기준 알려드릴께요

건물내에 소방안전관리자가 반드시 있어야 하는건 아시죠? 보통은 소방안전관리자가 없을경우에는 외부업체에 외주를 맡기곤 하는데요. 특별한 경우가 아니면 건물주가 소방안전관리자선임기준에따라 시험을보고 합격하면 되는데요 그방법은 정말 간단하고 누구나 할수 있는 그러한 문제더라구요. 저도 이번에가서 소방안전관리자 선임되어서 왔는데요. 건물을 가지고 있다면 꼭 하나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소방아전관리자선임기준 1


소방안전관리자선임기준 알고진행합시다.

보통은 이방법을 몰라서 소방안전관리할때 애를 먹곤하죠. 선임자격 기준이 명확하게 인터넷에 나와있는데요 간단하게 정리해드리도록 할께요. 참고하시면 좋겠네요. 

1.먼저 소방기술사 ,소방시설관리사 자격증을 가지고 있는사람이 가능합니다. 
2.소방설비 기사 자격취득 후 5년이상 1급 소방안전관리대상물 소방안전관리자로 근무한실적이 있는사람이 가능합니다. 
3. 소방 설비 산업기사 자격 취득후 7년이항 1급 소방안전관리대상물 소방안전관리자로 근무한 실무 경력을 인정받은자가 가능합니다. 
4. 소방공무원을 20년 이상 근무한 경력이 있는사람

간단하게 위의 정도로 추릴수 있는데요. 그이외것은 거의 해당이 안되더라구요. 중요한 알짜정보만 올려드렸으니까 참고하시면 좋겠죠?


소방안전관리자선임기준2


소방안전관리자선임기준 강화가 된다고?


사실무근인 거짓정보이에요. 인터넷에 한간 떠들썩하게 했었죠? 물론 관심있는 사람들만 알고 있던 정보였는데요. 소방안전관리자선임기준 꼼꼼히 살펴보시고 자격을 취득하면 좋겠네요. 


소방안전관리자가선임후 해야할일들이 몇가지 있는데요?

1.자위 소방대를 조직해야합니다. 
2. 피난 시설및 관리를 꼼꼼히 해주셔야해요. 건물내에 있는 시설을 확인하셔야 합니다. 
3. 소방교육훈련도 꼭 받으셔야해요.
4. 화기취급 안내를 보고 꼭 숙지 하셔야합니다. 

소방안전관리자선임기준 3

요즘에 많은 분들께서 소방안전관리자선임에 애를 쓰고 있습니다. 노후에 퇴직하신분들이 동네에 건물들 왔다갔다하시면서 시설정비 하시면서 노후 대책을 세우는 분들도 꾀많이 발견 되더라구요. 그런데 정말 좋은거 같습니다. 그런분들도 소방안전관리자선임 자격이 있다는게 너무 좋아요. 어르신들이 그러한 조건을 가지고 돈을 벌수 있다는것도, 아직은 세상이 살만해요. 그렇게 강팍하지 않는것 같습니다. 그래도 본인 스스로 소방안전관리자선임 이라는것을 검색해서 시험을 볼정도로 노력을 하며 살고 있다는 증거니까요. 티스토리 애청자 여러분 우리도 오늘 하루 노력하며 살아가면 좋겠습니다. 

소방안전관리자선임기준 6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