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ge

서울근교 북한산 천연옥 워터파크 줄서는법



반갑습니다. 그동안 북한산 천연옥 워터파크 사람들 줄서는데 새벽 두시부터 와서 줄을 서시고, 텐트까지 가지고오셔서 줄을 서지더라구요. 그런데 그렇게 까지 해야하나? 라는 분들 계시더라구요. 그렇게 해야하는 이유는 정말 명당 포인트를 잡을수 있거든요. 저도 이방법으로 명포인트를 잡을수 있었는데 가족들이 정말 좋아하더라구요. 정말 힘들게 잡긴했는데 ㅎㅎ
비밀댓글 공감버튼 꾹 누르신분들만 비밀댓글 달아주시면됩니다.


도착하자마자 붉닭볶음면 한개 물부어서 먹어주시고, 그리고 땀을 쫙 뺀다음에 물에 입수하면 목욕하는 기분이랄까요?
먼저 서울근교 북한산 천연옥 워터파크 줄서는 방법이 궁금해 하시는분들이 있는데 먼저는 시간을 알려드리도록 할께요. 무조건 새벽 3시 에 출발하시면 줄서는 순위는 5위 안에 들어갈수 있는데요. 매표소 앞에서 이름적고 전번 적으면 되는데 아빠들이 대부분 오시더라구요.



1등 한자의 여유인가요? 이렇게 텅빈 수영장을 찍을수 있는 명예까지 얻을수 있다는말입니다. 아빠들이 계속해서 어떻게 하면 잡을수 있냐? 물어보시는데, 역시 엄마들 빠워가 대단합니다. 아빠들 새벽에 먼저 보내놓고, 정말 아빠들 고생하는거 보면 안쓰럽네요. 저렇게 방갈로 자리를 지정하고 집에 돌아가서 가족들을 데리고 오는 방법이 있는데요. 그중에서 햇빛이 안드는 명당 포인트는 비밀댓글로만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밤되니까 야간개장하는 북한산 천연옥 워터파크에요. 리뷰들이 일단 많더라구요. 네이버에도 많고, 그런데 노출되는 사람은 한정되어 있다는거 야간개장으로 워터파크 놀면 진짜 돈이 안아까운데요. 저는 온지 40분정도 되니 진짜 물에 들어가고 싶었습니다. 온몸이 땀이었기 때문이에요.



입장료는 어른이 1만오천원 아이들이 1만3천원인데 현금가격은 할인을 해준다고 하니까 정말 좋네요. 카드로 하는사람이 없네요. 진짜 카드로 하면 이사람들 진짜 돈독이 좀 올라보였어요. 사장 벌만큼 벌었을텐데 궁금해지네요.


진짜 물색깔이 에메랄드 색인데 진짜 좋아 보이죠? 물도 완전 차가워요. 들어가면 얼어붙어요. 요즘은 폭염때문에 그렇진 않지만 그래도 마음을 많이 썻을겁니다. 엄마들도 고생많이 하는거 알고 있습니다. 그래도 남편들도 위로해주시길 바랍니다.
아침부터 북한산 천연옥 워터파크 개장 언제냐고 매일 전화했는데, 막상 열고나니 가기가 두려워요. 줄서기 힘들기 때문이에요.


북한산 워터파크 들어오는 입구에요. 천연옥이라서 그런지 어름들도 많이 보이더군요. 여기서 치료 목적으로 지인들과 차지 하셨더군요.
어쨋든 명당 포인트 줄서는법 알고싶은 분들은 비밀댓글로 알려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을 해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