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ge

제주삼다수목장 가서 제주 삼다수 진짜좋은거네요<쿠팡솔직후기>

제주 삼다수 먹고 피로회복하세요

제주도 하면 삼다수로 유명한데요, 제주도 삼다수가 어디에서 나오는지 알고싶어서 찾아봤더니 제주삼다수목장에서 나오는군요? 어?! 그런데 물이 다르다?! 무슨 고뢰쇠 물도 아니고, 제주 돌콤수라 불리우는 이물의 정체는 뭐지? 한달에 두번 쿠팡을 통해서 삼다수를 주문하는 우리가족은 물에대한 관심이 다른 가족보다는 훨씬 높다고 본다 .


필자는 그동안 집에서 정수기를 사용했었는데, 몸이 아픈 나에겐 정수기, 냉온수기는 쥐약이나 마찬가지였다. 그런데 제주 삼다수를 먹고 몸에난 알러지반응들이나, 두드러기, 혈압등이 안정되는것을 알수 있었는데, 정말 신기하게도 물하나로 몸이 회복되는것을 보니 정말 안먹을수가 없었다. 


정수기는 필터를 6개월 3개월에 한번씩 교체해주는반면, 삼다수는 직송해서 먹기때문에 뭔가 달라도 다르겠지하고, 먹었는데, 먹은지 1년만에 완전히 좋은 호전반응을 보이면서 먹을수 있었던것이다. 

제주삼다수목장에서 삼다수를 채취하는구나 하고 찾아보니 그게 아니었다. 


그동안 자주 시켜먹었단 삼다수가 쿠팡에서 엄청난 세일을 하고 있어 이번에는 3달치를 한꺼번에 주문했다. 


제주삼다수, 2L,...
필요한분은 이곳에서 주문을 하면된다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니 더욱좋다. 



제주 삼다수가 좋은이유?

누적생산 64억병의 비밀. 이유가 있다는거다. 진짜 좋은 물을 제공하고 있다는 얘기다. 국민생수라 부릅니다. 지하 420미터 청정 화산암반수라는점이 아주큰 장점이다. 그리고 몇번을 거르고 거른 깨끗하고 품질이 엄청나게 좋다는 이유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