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ge

캐리비안베이 큐패스 사용방법 너무 쉬워요

캐리비안베이 큐패스 뭘까요?

한마디로 줄안서고 올라가는 애들 눈치보면서 재들 뭘까 했던적 많이 있죠? 그분들은 대단한 분들이니 우리가 감히 말해선 안되오. 정말 이게 큐패스구나 다음번엔 나도 신청해서 다녀와야지 했습니다. 무더운 날씨에 3시간씩 기다리며 놀이기구 하나 탈수는 없는 법이니까요? 
큐패스 싸게 사는방법은 비밀댓글로 정보를 공유해드리도록 할께요. 8월 할인 방법또한 있습니다 많은 분들께서 삼성카드 아니냐 하던데 ㅋㅋㅋ 저도 삼성카드를 쓰고 있는데 그방법도 좋긴 하지만 또다른 방법도 있다는 사실



아침부터 늘어선 줄때문에 짜증난는 시간

캐리비안베이가서 2시간 이상 줄안서본 사람은 없을꺼에요. 정말 메가스톰 한번탈려고 진짜 3시간도 줄서봤는데 그만큼 재미있다는 얘기겠죠? 에버랜드 캐리비안베이 가시는분들은 무조건 입장 땡하면 달려가서 메가스톰 한번 타는걸로 만족해야되요 한번타고 내려오면 사람들 줄이 엄청나게 길어지거든요. 거의 점심까지 줄서고 있어야 할꺼에요. 아침에 들어가서 그래서 사람들이 선택하는 방법이 큐패스에요. 이것도 돈벌어먹는 방법중에 한가지네요. 그런데 사람들이 이걸 사용한단말이에요. 물질만능 주의 때문에 돈이면 뭐든이 프리패스가 가능한 시대가 왔습니다. 



캐리비안베이 할인받고 큐패쓰까지?!

저도 큐패스 이번에 위메프에서 메가스톰 입장권 받아서 갔는데 진짜 좋더라구요. 사람들처럼 뛰어 들어가지 않아도 되고요. 사람들이 올라가는데 재들 뭐지? 하고 있습니다. 줄서라고 어떤 아저씨는 저에게 그래서 팔찌 딱 보여줘도 몰라요 하하하. 이런 재미가 있네요. 딱 올라가서 1번으로 딱 타주고 내려오니까 사람들이 궁금해 합니다. 그 팔찌의 정체를요. 바로 이게 캐리비안 베이 큐패스 라는 겁니다. 라고 일러주고 왔죠 ㅎㅎ 정말 큐패스 반드시 사야합니다. 그래야 시간을 벌수 있거든요. 


캐리비안베이 큐패스가 시간을 벌수있다?!

정말입니다. 진실이죠. 큐패스가 지존이에요. 이것만있으면 하루에 두번 탈수 있는데 보통 사람들 두번 못타거든요 거의 5시간 줄서야 한단말이죠 
캐리비안베이 가시는분들 무조건 큐패스 이용권 구매 하셔서 손목에 딱 부착하시고 다녀와보세요 정말 세상을 가진 기분이네요. ㅎㅎ

오늘점심은 바로 이것이다 닭다리 하나로 하루종일을 버텨야 합니다. 왜냐면 아시죠? 배가 불룩하게 나오면 안되거든요 하하하 캐리비안베이 큐패스 가격은 6만원 이었습니다. 매직패스도 있는데 이가격은 후덜덜하긴하네요. 비밀댓글로 큐패스 입장권 쉽게 구입하기 알려드릴께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