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ge

생생정보통 해물찜 해물탕 택시운전기사 추천 식당

안녕하세요 오늘 생생정보통에서 해물탕 해물찜 때문에 난리가 났습니다. 얼큰한 해물탕 엄청난 재료들을 자랑하는 맛집이었는데요. 옛말에 동네 택시운전기사들의 입맛을 사로잡으면 부자된다는 말이 있는데요. 바로 이집이 택시운전기사들의 입맛을 사로 잡았습니다.


집에서 직접 찍은 해물탕 해물찜의 모습 군침돌아서 혼났네요 생생정보통 해물탕 해물찜 가격도 저렴하고 수십가지의 해산물로 사람들의 탄성을 자랑했는데요 ~ 정말 먹어보고싶은 가보고싶은 장소이기도 하네요


깔끔한 해물찜 비법이 있어 보인다고 어머니들이 말씀하시는데, 기발하게 그맛을 읽어 내시더라구요 역시 한국인의 입맛 속일수 없는 최고의 입맛입니다.


해물찜 같은 경우는 특이한 비린내가 나야 특징인데 이집 해물찜은 비린내가 나지 않는다고 극찬을 아끼지 않은 택시운전기사 선생님들 ~ 그래서 생생정보통에서 알아봤습니다. 그 비결~~


바로 인삼가루 인데요 해물찜에 인삼가루를 넣었는데 비린내를 우연히 잡을수 있었다며 이가게만의 비밀가루 비법이라고 하네요 비법까지 이렇게 공개해주시니 너무 감사하네요


생생정보통 깔끔한 해물찜 진짜 가보고싶네요 다음주는 남양주 맛집을 소개해준다고 하는데 어디가 나올지 진짜 궁금하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