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ge

도시어부 왕포위치 알려드릴께요, 부안 왕포마을 떳네요!

도시어부 왕포위치

요즘 정말 도시어부가 엄청나게 큰 인기를 끌고 있어요. 도시어부 왕포에서 왕조기를 잡는 모습을 보니까 진짜 낚시 가고 싶어요. 이경규씨랑 마이크로닷 진짜 잼있게 낚시조행 모습을 보여주니, 우리나라도 낚시인구가 늘어갈수 있다는게 정말 좋은거 같아요. 이번 충주호 붕어낚시 대회에서 진짜 4짜 붕어를 만나볼수 있을까? 기대가 되네요



폭염속에서 낚시가 잘되지 잘 모르겠지만, 그래도 촬영을 잘 마무리 할수 있었으면 좋겠는데요. 

계속해서 시청자도 늘어나고, 도시어부 인기를 멈출지를 모르네요. 정말 이번기회에 우리나라 낚시 업계가 확실히 살아나는 것을 볼수 있네요. 도시어부 왕포위치를 궁금해 하시는분들이 많이 있어요. 전남 부안 왕포마을이 요즘 뜨는 이유는? 진짜 마을이 굉장히 급 발전하고 있기 때문에 완전히 관광지가 되어가는 왕포에요. 


왕포마을 사람들이 진짜 이덕화씨한데 고마워 해야겠어요. 

프로그램 하나라 동네가 살아가는것은 쉬운일이나, 이렇게 적극적으로 홍보를 해주니까 말이에요. 도시어부에서 나온 왕포 위치만 알면 이번 휴가는 꼭한번 가보고 싶은곳이네요. 

왕포에가면 맛집이 있는데요. 이경규씨가 추천한 곳이기도 한데요. 궁금하시면 비밀댓글로만 알려드리도록 할께요. 많은 촬영스탭들도 맛있다고 극찬을 한곳이기도 하죠. 


참돔낚시 타이라바 진짜 많이 사서 가서 했었는데, 정말 잼있었어요. 

이번방송에서 이경규랑 마이크로닷이 박프로 참돔 4짜를 잡는 모습을 보면서 진짜 엄청 놀랬었죠? 역시 프로는 프로인가바요. 마이크로닷도 바다낚시는 진짜 잘하는 사람인데, 어복이 조금 덜한가바요. 

도시어부 참돔 4짜는 어디에?!

이경규는 진짜 어복 진짜 만땅이에요. 

울릉도에서 낚시를 한번 해보고 싶었는데, 저렇게 방송에서 소개해주니까 대리만족 진짜 끝내주는데요. 다녀오신분들은 정말 좋으시겠어요. 독도편 도시어부 하나 나와줬으면 하는데, 조만간 나와줄거 같아요. 


제주도 우도편도 하나 나와주면 좋겠는데, 긴꼬리 뱅에돔 같은걸 하면, 진짜 잼있는데, 물때만 잘맞춰서 가면 진짜 리얼로 찍을수 있을텐데요. 


아무튼 이번에 촬영지로 대박난곳은 도시어부 왕포 인데요. 위치적으로도 진짜 물때가 좋은곳으로 알려진곳이라고해요. 

부안여행 가볼만한곳과 축제는 부안에서 유명한 부안오복마실축제가 있구요. 정말 많은 사람들이 찾는 축제이기도 하죠. 부안 의 대표적인 관광지로는 부안 채석강이 있는데 이곳은 꼭한번 가보셔도 좋을거 같아요. 사진 찍는 분들이 정말 많아요. 그만큼 아름답다는것이겠죠? 


부안 여행지 추천& 가볼만한 곳

부안 여행지 추천을 해드리지만, 부안영상테마파크와 전나무숲길이 진짜 이뿌게 꾸며져 있더라구요. 대웅전 꽃창살문은 정말 볼만하더라구요. 또한가지 가볼만한곳은 내소사인데요. 이곳은 엄청나게 큰 은행나무가 있는데요. 정말 볼만하더군요. 


부안여행 도시어부 왕포위치를 검색하시고 다녀오시는걸 추천해드려요. 정말 관광지로 각광 받고 있더라구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