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ge

차이슨 무선청소기 솔직후기

요즘들어 집안에서 청소기를 돌리면 그 선때믄에 이리꼽았다 저리꼽았다 불편함을 이루말할수없는게 사실이다. 그래서 차이슨 무선청소기를 쿠팡에서 저렴하게 구입하고 사용후길 남겨볼려고한다. 결론을 말씀드리자면 일단 구입해야한다는 결론을 내렸다.


이유는 정말 간편하고 실용적이라는 평가를 해볼수있겠다. 메이커를 그리 중요시 않는 분들이라면 차이슨 무선청소기가 갑이라는 말이다. 14만원대의 가격에 이정도 흡입력이면?! 부족하지 않다는 결과이다.
자취를 하거나 집에 애완동물을 키우는 분들이 사용 하면 더욱 좋겠고 , 또, 아이들을 키우는 집에서 사용하는게 좋겠다.


구성품은 이렇게 들어있고 침구용도 있어서 좋은거 같다. 거치대를 이용해서 벽걸이 형식으로 만들어진 차이슨 무선청소기 솔직후기. 내가 직접 사서 쓰는 리뷰이니 믿어도 좋다.
총점 10점중 9점을 줘도 된다고 생각했다. 일단 디자인이 아주 이쁘다 집안에 인테리어래도 되겠다


차이슨 무선청소기 아이룸 흡입력은 말할것 없이 강력하고 헤드부분의 롤러가 작은 티끌하나 놓치지 않는것이 큰특징이다.
완충전 하는데 드는 시간은 1시간이면 된다. 그리고 40분을 상용한다. 대박이다. 헤드부분이 정말 부드럽다. 집에서 살림하는
가정주부에게 필수품 나는 사라고 말하고 싶다.
이후기는 개인이 직접 돈을 주고 구입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